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히어로」이준기, 김민정, 백윤식, 엄기준, 신주아 캐릭터 컷 공개
내용

11월 11일(수) 첫 방송 예정인 MBC 수목 미니시리즈「히어로」(극본 박지숙, 연출 김경희 이동윤)의 영웅들, 이준기 김민정 백윤식 엄기준 신주아의 5인 5색 캐릭터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7일(토) 포스터 촬영을 위해 일산 MBC 드림센터 사진 스튜디오에 모인 배우들이 함께 촬영한 것으로 「히어로」속 각자의 캐릭터를 한 컷에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활동성을 강조한 편한 옷차림의 이준기는 에너지 넘치는 신문사 기자 진도혁 역할에 꼭 맞는 표정과 동작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유쾌하게 만들었다. 김민정은 상큼한 숏 컷 헤어스타일과 체크 셔츠, 그리고 소품으로 총과 수갑을 이용해 열혈 형사 주재인을 표현해냈다. 조용덕 역할의 백윤식은 코트와 중절모로 한껏 멋을 냈으며,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엄기준은 깔끔한 슈트와 안경으로 엘리트 기자 강해성을 완성했으며, 대기업 회장의 딸 최호경 역의 신주아는 검정 미니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표정을 더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황금어장」- '무릎팍 도사' 촬영 이후 드림센터 방문이 두 번째 라는 이준기는 드라마 촬영 후 일산으로 이동해 저녁 7시부터 가진 포스터 촬영이라 지쳤을 법도 한데, 시종일관 웃는 얼굴로 촬영에 임해 역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동갑내기 이준기와 김민정은 커플 촬영에서도 완벽 호흡을 과시하며 앞으로 드라마 속에서 도혁과 재인이 만들어 갈 티격태격 알콩달콩 이야기를 기대케 했다.


「히어로」는 선량한 약자를 위해 싸우는 이 시대 작은 영웅들의 성공기를 밝고 유쾌하게 담은 이야기로 이준기, 김민정, 백윤식, 엄기준, 신주아, 이한위, 정석용, 정수영 등이 출연한다. KBS 드라마시티「제주도 푸른밤」(2004)과 4부작「도망자 이두용」(2006)등으로 호평 받은 박지숙 작가가 집필하고, 2부작 특집극「그라운드 제로」(2007), 시즌드라마「라이프 특별조사팀」(2008)의 김경희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11월 11일(수) 밤 9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획 : 이재동
제작 : 양광덕, 정일구, 박상원
극본 : 박지숙
연출 : 김경희, 이동윤
출연 : 이준기, 김민정, 백윤식, 엄기준, 신주아, 이한위, 정석용, 정수영 등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10-20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