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하땅사> 새로운 재미로 일요일 오후를 노린다!
내용

MBC 개그버라이어티 <하땅사>
새로운 재미로 일요일 오후를 노린다!


첫 방송 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받은 MBC 개그 버라이어티「하땅사」'하늘도 웃고, 땅도 웃고, 사람도 웃고'에서 18일(일) 새로운 웃음코드를 선보인다.

제작진이 새롭게 준비한 코너는 이름 하여 <까발려>. 이 시간만큼은 양 팀도 라이벌 구도를 허물고 쌓인 게 많았던 개그맨들끼리 외나무다리에서 앙금을 푸는 자리를 마련, 돈독해지자는 콘셉트의 코너이다.

M팀 김미려는 "4년전 나에게 잦은 스킨십을 했던 이유는 뭐였냐"며 C팀 나몰라 패밀리의 김태환을 호명했다. 이에 당황한 김태환은 "술만 먹으면 나를 찾는 누나는 뭐냐"라고 반박해 남몰랐던 둘 사이의 찐한 과거가 드러났다.

한편, 조원석은 같은 M팀 최국에게 "욕하려면 당신 가족들을 욕해라"며 서운했던 한 사건을 폭로했고 이에 최국은 "삼촌에게 30만원은 왜 받았냐?"라고 말해 촬영장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하땅사는 MVP와 폐지코너가 공존하는 냉정한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더욱더 강해진 양 팀 간의 승부욕과 불꽃 튀는 신경전이 절정에 달했다. 특히 지난주 MVP코너와 폐지코너가 같이 나왔던 굴러온돌 C팀과 전체우승을 차지한 박힌돌 M팀은 서로 이번에는 폐지코너를 내지 않겠다는 강한 각오로 개그 승부를 펼쳤다. 이번 주도 여지없이 폐지코너는 발표가 된다.

화제의 중심 UCC 개그 '나 이런 사람이야'와 네티즌에게 인기 절정인 '좀비', MVP 2승을 노리는 무서운 신인 '설이별이' 등 웃음을 검증받은 코너들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 선사하기 위해 오는 18일(일) 방송만을 기다리고 있다.

MBC <하땅사> 2회는 18일(일) 오후 4시 20분에 방송된다.

연출 : 김구산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10-16 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