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 오빠밴드 - 특별 게스트 인순이, 에픽하이
내용

<오빠밴드>

▣ 오빠밴드, '리메이크' 밴드로 大변신!!

그동안 몇 번의 자작곡을 발표하긴 했지만 오빠밴드의 대표곡으로 내세우기엔 20% 부족하기만 한데... 꼭 한 번 ‘오빠밴드’의 이름을 걸고 한정판 앨범을 제작하고 싶은 그들!! 그렇다면 오빠밴드가 제일 잘 할 수 있는 건?! 바로 리메이크~~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요와 오빠밴드 멤버들의 워너비 곡들까지!
오빠밴드의 험난한 앨범 제작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 대 공개!!

▣ 과연 리메이크 곡의 정체는?!!
자체 설문조사!! <오빠밴드가 꼭 한 번 리메이크 하고 싶은 곡은?> “웃자고 벌인 일인데...”한 순간의 실수로 리메이크 곡이 결정되었다?! 만 장 찍었지만, 달랑 4천장 팔린 탁재훈의 불운의 데뷔앨범!! 오빠밴드의 첫 번째 리메이크 곡 ‘내가 선택한 길’ “이 노래가 원래 이렇게 좋은 노래였나?!!” 15년 만에 재탄생했다!! 탁재훈도 홀딱 반한 2009년 버전 ‘내가 선택한 길’!!

▣ 오빠밴드 리메이크 앨범 구원투수로 나설 특별게스트는?!
연습중인 멤버들 몰래 오빠밴드를 구원할 선생님들을 직접 모셔오는 매니저 구라. 그가 모셔온 첫 번째 선생님은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인순이!! 인순이의 발탁으로 보컬이 된 성민! 오늘만큼은 날개 단 ‘펑키병아리’?!! 13명의 멤버들에 묻혔던 진흙속의 진주가 드디어 빛을 발하는 순간?!! 그가 모셔온 두 번째 선생님은!! 에픽하이~!! 오빠밴드는 물론 에픽하이의 입도 딱 벌어졌던 리메이크 곡의 탄생!! 28년 만에 다시 태어난 오빠밴드 표 심수봉의 ‘그 때 그 사람’!!

▣ 밴드의 메카 홍대 한복판에서~~
대학생 록밴드와 함께 한 열광의 무대!!

이 세상에서 딱 10장뿐인 'Not for sale' 오빠밴드의 미니 앨범이 완성되고~!!! 젊은이들의 음악 중심! 홍대 스탠딩 홀에 직접 파고들어 공연을 하기로 하는데... 각지에서 모인 대학교 락밴드 동아리와 함께 하는 스탠딩 공연!! 즉석에서 펼쳐진 락밴드 간의 자존심이 걸린 연주 대결까지 이어지고... 에픽하이와 함께 한 열정적인 무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 속에서 펼쳐진 콘서트!!

연출 : 선혜윤, 오윤환
출연 : 신동엽, 탁재훈, 유영석, 김구라, 홍경민, 서인영, 성민(슈퍼주니어), 김정모(트랙스)
게스트 : 인순이, 에픽하이

<노다지>

* 노다지, 전통문화와 관광레저가 공존하는 도시 용인을 가다!

노다지 MC군단이 노다지 탐험을 떠난 곳은 전통문화와 관광레저가 공존하는 도시 용인. 노다지 MC군단은 용인의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최고 아름다운 목장’으로 선정된 젖소 목장, 한국의 전통문화를 보고 느낄 수 있는 국제적인 관광명소 한국민속촌, 수많은 국가대표 선수들을 배출한 유도 명문 용인대학교 등을 방문했다.

특히 이번 촬영분에서는 전통 줄타기와 마상무예, 유도를 배워보는 등 역동적인 촬영 내용이 많아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슈퍼주니어 신동과 은혁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용인 최고의 보물을 찾기 위한 노다지 MC군단의 활약상과 그들이 찾아낸 용인 최고의 보물은 10월 11일 오후 6시 45분 일밤 2부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 노다지> 용인 편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노다지 용인 편에 국가대표 유도 선수 총출동!
MBC 일밤 노다지가 경기도 용인시로 노다지 탐험을 떠났다. 젖소목장, 한국민속촌, 용인대학교 등 용인시 전역을 돌며 용인 최고의 노다지 찾기에 나섰다.

특히 용인대학교에서는 재학생은 물론 용인대 출신 최고의 국가대표 선수들이 총출동 했다. 현재 용인대 유도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우리나라 최초의 유도 금메달리스트인 안병근 교수, 유도 국가대표 정훈 감독과 최민호, 이원희, 김재범, 정경미, 왕기춘, 이규원, 정정연 선수 등이 총출동 했다.

노다지 MC군단과 이 날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은혁은 직접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유도 기술을 배우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어렸을 때 유도를 배운 적이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던 신동은 왕기춘 선수에게 조르기 기술을 당하고 눈물을 흘리며 눈앞이 하얘졌다고 고백했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종종 모습을 보여줬던 최민호, 왕기춘 선수는 카라 니콜의 방문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카라의 엉덩이 춤을 추는 등 숨겨진 예능 실력을 발휘했다.

운동이면 운동, 입담이면 입담, 노다지 MC군단에게 절대 뒤지지 않는 예능감으로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던 용인대 유도학과 학생들과의 시간은 ‘일요일 일요일 밤에’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 노다지> 용인 편을 통해 10월 11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 유도 국가대표 김재범 선수, 미래의 예능 꿈나무?!
경기도 용인시의 보물을 찾아 나선 노다지 팀이 방문한 곳은 유도의 명문으로 유명한 용인대학교 유도학과. 이 날 촬영을 위해 용인대 출신의 국가대표 선수인 최민호, 이원희, 김재범, 정경미, 왕기춘, 이규원, 정정연 선수 등이 함께 했다.

특히, 이전에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입담을 어느 정도 인정 받았던 최민호, 김재범, 왕기춘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다. 그 중 가장 큰 두각을 드러낸 선수는 김재범. 김재범 선수는 이 날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던 슈퍼주니어 신동과의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제동은 김재범 선수를 차기 예능 꿈나무로 지목하기도 했다. 김제동은 김재범은 가만히 있어도 웃기는 캐릭터라며 “유도 열심히 하다가 그만두면 예능계로 꼭 오세요.”라고 말했다.

처음에는 수줍어하는 듯 하는 듯 하더니 거침없는 입담과 깜찍한 둘리춤을 보여주는 등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준 김재범 선수와 용인대 유도학과 학생들의 대활약상은 ‘일요일 일요일 밤에’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 노다지> 용인 편을 통해 10월 11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 세계 최강의 유도선수들도 니콜 앞에서는 순한 양?!
경기도 용인시로 노다지 탐험을 떠난 MC군단이 찾은 곳은 세계 최강의 유도선수들을 배출한 용인대 유도학과. 용인대를 찾은 노다지 MC군단 중 단연 최고의 인기를 자랑한 멤버는 카라의 니콜이었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치 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 왕기춘 선수는 니콜 앞에서 긴장한 듯 땀을 흘리며 유독 수줍은 모습을 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니콜의 방문을 환영하기 위해 최민호, 왕기춘 선수는 카라의 엉덩이 춤을 보여줬고, 용인대 유도학과 2학년에 재학 중인 홍석웅 선수는 니콜을 위해 카라의 ‘미스터’ 안무 중 오직 니콜 부분만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니콜의 인기를 실감케 한 것은 유도 시범을 보여줄 때였다. 여자 유도선수들이 니콜에게 조르기 기술을 선보이려고 할 때마다 수많은 남학생들의 함성으로 기술을 선보이려던 선수들이 멈칫하기도 했다.

세계 최강의 유도 선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니콜의 매력만점 활약상은 ‘일요일 일요일 밤에’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 노다지> 용인 편을 통해 10월 11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 신동의 붕어빵 가족, 촬영장 깜짝 방문!
경기도 용인시에서 진행된 노다지 촬영장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던 슈퍼주니어 신동의 가족이 깜짝 방문해 노다지 MC군단을 놀라게 했다.

용인에 위치한 한국민속촌에서 진행된 촬영 중, 용인에 살고 있던 신동의 어머니, 이모, 사촌동생이 촬영장을 방문한 것. MC들이 깜짝 놀랐던 이유는 다름 아닌 말하지 않아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붕어빵 가족이었기 때문이다.

신동은 이 날 가족의 방문으로 힘을 얻어, 한국민속촌에서 줄타기 등 어려운 미션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 날 스페셜 게스트로는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은혁이 등장해 기존의 MC군단과 더불어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신동과 은혁의 눈부신 활약은 ‘일요일 일요일 밤에’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 노다지> 용인 편을 통해 10월 11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연출 : 강영선
MC : 김제동, 신정환, 신동, 은혁(슈퍼주니어), 조혜련, 황보, 김나영, 니콜(카라), 전종환 아나운서

기획 : 김엽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10-08 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