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한가위특집 <일밤> 노다지 - 인천 편
내용

* 신정환, 조혜련!! 달콤한 입맞춤으로 얼굴 붉힌 사연!!!
신정환과 조혜련이 뜻하지 않은 입맞춤으로 얼굴을 붉혔다.
전국에 숨겨진 새로운 보물을 찾는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노다지> 에 출연중인 신정환과 조혜련은 여섯 번째 장소로 인천을 방문하게 된 것. 출연자들은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인 차이나타운에서 주민들과 함께 한가위맞이 민속게임에 도전하게 되었다.
그 중 꼬리잡기 게임에서 신정환과 조혜련은 각각 꼬리잡기 대표로 앞에서 출연자들을 지휘하게 되었는데, 게임에 너무 열중한 나머지 서로 본의 아니게 입을 맞추는 불상사를 겪게 된 것! 이에 조혜련과 신정환 모두 불쾌한 기색을 드러내며 당황했지만, 주위 출연자들은 두 사람의 입맞춤에 대폭소했다.
신정환과 조혜련의 깜짝 입맞춤은 10월 4일(일) 오후 6시 25분 한가위특집 '일요일 일요일 밤에'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 노다지> 인천 편을 통해 방송된다.

* 슈퍼주니어 신동! 꿀벅지 신동으로 거듭난 사연은?!
슈퍼주니어 신동이 꿀벅지 신동으로 거듭났다?!
전국에 숨겨진 새로운 보물을 찾는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노다지> 에 출연한 신동은 여섯 번째 장소로 인천을 방문했다.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인 차이나타운에서 중국의 전통춤인 사자춤을 보게 된 출연자들은 직접 사자춤을 배워보기로 했다.
신동과 조권은 2인 1조로 뒷사람이 앞사람을 무릎 위로 올려야 하는 고난도 자세에 자신있게 도전했지만, 몇 번의 연습 끝에 실패하는 수모를 겪었다. 그러나 조혜련과의 몇 번의 연습 끝에 안정적인 자세를 선보인 신동은 ‘꿀벅지 신동’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는 영예를 안았다.

* 김나영, 초등학생 얼짱에게 퇴짜맞다!
김나영이 카라의 니콜의 인기에 묻히는 굴욕을 당했다!
전국에 숨겨진 새로운 보물을 찾는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노다지> 에 출연 중인 니콜은 여섯 번째 장소로 인천을 방문했다. 세 번째 관문으로 인천 영화초등학교를 방문한 출연자들은 초등학생들을 만나 즉석 인기투표를 시도했는데... 초등학생들 모두 카라의 니콜을 지목해 니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김나영은 “내 쪽도 좀 봐달라”고 부탁했지만, 학생들 모두 니콜에게만 관심을 보여 김나영을 굴욕케했다. 특히 김나영은 뛰어난 외모를 가진 6학년 남학생에게 깊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 노다지> 인천 편은 10월 4일(일) 오후 6시 25분 일밤 2부를 통해 방송된다.

기획 : 김엽
연출 : 정창영
MC : 김제동,신정환,신동(슈퍼주니어),조권(2AM),조혜련,황보,김나영,니콜(카라),전종환 아나운서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10-01 1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