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선덕여왕]김유신의 부인 영모 역 큐리 이지현 “엄마가 주변에 너무 많이 자랑하셔요”
내용
1. 국민드라마 선덕여왕에 참여하게 된 소감은?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에 합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선덕여왕의 인기에 누가 되지 않겠다는 것이 지금으로서는 최고의 목표다. 조금이라도 드라마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보다 더 기쁜 일이 없을 것 같다. 2. 선덕여왕을 보면서 어떤 캐릭터가 가장 인상 깊었나?  고현정 선배님의 ‘미실’이 가장 인상 깊다. 출신 성분으로 모든 것이 결정되던 시대에 자신의 능력과 카리스마로 꿈을 이루어 나가는 강인한 여성 캐릭터가 너무 마음에 든다. 3. 정극 연기가 처음이라는 데 나름대로 어떤 마음가짐으로 준비하고 있나?  극의 중간에 합류한다는 점이 가장 큰 부담이다. 그래서 시간 날 때마다 지난 방송 분을 다시보기 하고 있으며 내가 출연하지 않는 신일지라도 꼼꼼히 체크하면서 전체 극의 흐름을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4. 김유신의 부인 영모 역인데, 상대배우 엄태웅과 함께 연기해본 소감은?  첫 연기 데뷔라 너무 긴장이 됐다. 하지만 선배님이 먼저 긴장을 풀어 주시고 친근하게 대해 주어서 생각보다 너무 편하게 첫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 5. 주변 동료들의 반응은? 티아라 동료들이나 다른 가족 소감 등?(부모님이 열심히 보실것 같은데, 우리딸이 그 드라마에 들어간다고 좋아하실것도 같은데...)  엄마가 가장 좋아하셨다. 주변에 너무 많이 자랑을 하셔서 부담스러울 정도다. 6. 드라마에 참여하는 각오 한마디....?
 
 가수로 데뷔했지만 연기 역시 오랫동안 가지고 있었던 꿈이다. 좋은 기회를 주신 만큼 최선을 다해 노력해 스태프분들로부터도 시청자들로부터도 모두 칭찬 받고 예쁨 받는 큐리가 되겠다. 홍보 남궁성우
예약일시 2009-09-29 1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