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새 일일 [이혼하지 맙시다!](가제) 김유미-이태성 주인공 발탁! 본격 촬영 돌입!
내용
새 일일 [이혼하지 맙시다!](가제) 캐스팅 완료! 본격 촬영 돌입!

새 일일연속극 [이혼하지 맙시다!](가제, 극본 박현주 연출 김대진)가 주요 출연진들의 캐스팅을 완료하고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

[이혼하지 맙시다!](가제)는 결혼으로 연결되는 두 집안 내, 여섯 커플의 삶과 사랑, 결혼 그리고 이혼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이들의 다양한 사랑과 갈등, 그리고 갈등 극복을 통한 아름다운 화합을 담아 ‘행복한 가정의 비밀’을 전한다. 2009년 현재 우리 이웃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로 밝고 건강한 웃음과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주연배우 캐스팅은 다음과 같다.
최근 드라마 [신의 저울]에서 호연을 펼친 김유미가 홍가네의 첫째 딸, 홍민수 역에 전격 캐스팅 됐다. 김유미는 태권도 및 에어로빅 강사로 거침없고 솔직한 성격의 다혈질 노쳐녀로 분한다. 7년째 아낌없이 뒷바라지한 고시생 남자친구에게 배신당한 뒤, 남동생 친구이기도 한 성형외과 지망의 유진과 필연적인 만남을 거듭하며 엮이게 된다.

김유미와 호흡을 맞추게 될 남자주인공 장유진 역은 이태성이 맡는다.
영화 ‘너를 잊지 않을 거야’로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태성은 장가네의 귀한 외아들로 학벌, 집안, 외모, 위트, 매너까지 두루 겸비한 엄친아로 출연한다. 공중보건의로 제대 후, 아버지로부터 성형외과 병원을 이으라는 압력을 받고 있다.

공주병과 허영기가 있는 홍가네의 둘째 딸, 홍경수 역은 홍은희가 분한다.
아침드라마 [흔들리지 마]에서 악녀로 열연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홍은희는 이번에는 귀엽고 발랄한 아줌마로 분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다.

홍가네 사위이자 경수의 남편, 변창수 역은 권오중이 캐스팅 됐다.
넉살 좋고 성격 좋은 의류회사 총무과장으로 근무하며 알콩달콩 경수와 부부의 정을 이어가다가 주식으로 크게 빚을 져 집안의 경제적인 갈등을 일으킨다.

장가네의 조카 나예주 역은 김성은이 출연한다.
사촌지간인 유진과는 마음을 터놓는 둘도 없는 친구 사이로, 현재 고모부 장인식 병원에서 성형외괴의사로 근무한다. 아버지처럼 무능한 남자를 싫어하며 성공한 남자를 쫓는다.

홍가네 막내 아들, 홍진수 역은 ‘클릭비’ 출신의 가수 오종혁이 맡는다.
최근 뮤지컬 <온에어 2>로 연기 신고식을 치른 바 있는 오종혁은 대학 졸업 후, 수십 번 씩 이력서를 쓰며 직장을 구하고 있지만, 번번이 쓴잔을 마시는 취업 재수생 역할. 고등학교 때 친한 친구였던 유진과의 인연으로 나예주를 만나 끊임없이 애정공세를 펼친다.


? 고두심, 박인환, 임채무, 박정수, 임예진 등 베테랑 연기자 대거 참여!
여기에 연기파 중견배우들도 대거 포진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결혼 35년차 국가대표 모범부부로 홍가네를 이끌 홍만복-강풍자 역할에 박인환, 고두심이 출연한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 등 장르를 막론하고 종횡무진하는 두 중견배우가 펼칠 활약상이 더욱 기대된다.
장가네 부부에는 임채무, 박정수가 출연한다. 이 시대 마지막 마초인 성형외과 원장, 장인식과 평생을 남편 비위만 맞추며 살아온 현모양처 아내로 호흡을 맞춘다.
누구에게도 환영받지 못한 채 사회의 열등아로 살아온 무능남, 나봉구와 평생 남자에게 이용만 당해온 여자, 구점순 커플에는 감초배우 김일우, [세바퀴]등에서 맹활약 중인 임예진이 맡아 열연한다.

이 같이 캐스팅을 최종 확정짓고, 이달 말부터 본격 촬영에 들어가는 [이혼하지 맙시다!](가제)는 [황금신부], [내사랑 금지옥엽]의 박현주작가가 집필하고, 시즌드라마 [옥션하우스], [내 인생의 황금기]의 김대진PD가 연출을 맡아 건강한 웃음과 감동이 있는 드라마를 선사한다.

[이혼하지 맙시다!](가제)는 [밥 줘!] 후속으로 오는 10월 26일(월)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기획: 오현창
극본: 박현주
연출: 김대진
홍보: 장희선
예약일시 2009-09-28 0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