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듀! <개그야>, 27일 마지막 방송 "마지막 게스트는 포미닛"
내용

아듀! <개그야>, 27일 마지막 방송
"마지막 게스트는 포미닛"


MBC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야>가 27일 164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오는 27일 마지막 방송에는 '핫이슈(Hot Issue)'에 이어 '뮤직(Muzik)'으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 가고 있는 포미닛이 출연해 마지막을 장식한다.

포미닛은 <스타팬미팅>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해 필살기 섹시 댄스와 이에 버금가는 탁월한 개그감각을 뽐냈다.

이 날 포미닛은 포미닛의 히트 아이템인 구멍 난 레깅스 패션이 표절이라는 김완기의 주장에 황당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김완기가 "구멍 난 레깅스는 내가 집에서 입고 있는 패션을 그대로 베낀 거."라며 바지를 벗어 구멍 난 내복 바지를 보여주자 포미닛은 박장대소했다.

한편 개그야의 간판 코너인 <미실과 선덕여왕>에서는 개그맨 박준형이 김춘추로 깜짝 변신했다. 박준형이 유승호의 트레이드 마크인 짙은 눈썹 분장을 하고 "누나들의 로망... 유승호입니다."라고 하자 조정린은 "그럴 리가 없는데... 그럴 리가 없는데..." 라고 맞받아쳐 녹화장은 금세 웃음바다가 되었다.

오직 개그 무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포미닛의 코믹 연기와 김춘추로 변신한 충격적인 박준형의 모습은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 4시 20분 <개그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0월 11일부터는 <개그야> 후속으로 개그 버라이어티 <하땅사>가 방송된다.

연출 : 김구산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09-09-25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