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생일 맞은 김용준, "여자친구 황정음, 소녀시대보다 더 예뻐..."
연인 김용준의 생일을 맞이해서 황정음이 깜짝 선물을 마련했다. 김용준의 생일인 9월 12일은 SG워너비의 콘서트 당일이었던 터라, 황정음의 깜짝 이벤트는 콘서트가 끝난 밤 10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그 첫 번째 이벤트로 황정음은 콘서트가 끝난 무대에서 '한 사람만을 위한 콘서트'를 준비했다. 평소 소녀시대 팬이었던 김용준을 위해 소녀시대로 변신해 '소원을 말해봐' 를 부른 것.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춤 연습을 한 황정음은 직접 소녀시대 유리의 옷과 윤아의 모자까지 빌리며 완성도를 기했다는 후문.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던 김용준은 여자친구의 무대를 본 후 소녀시대 옷은 마법의 옷이라며, 소녀시대 보다 훨씬 예쁘다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황정음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콘서트를 마친 직후부터 이른 아침까지, 밤이 새도록 김용준을 이끌고 서울 시내를 종횡무진한 황정음의 끝없는 이벤트는 오는 토요일 5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박재정, CF촬영 현장에 유이 응원차 방문! 타이거JK, 한상진, 김강우, 이선호 등 훈남스타와 특별 만남~
유이가 남편 박재정의 내조에 발 벗고 나섰다. 박재정이 참여한 자동차 광고 촬영장에 방문한 것. 이 촬영장에는 박재정 뿐만 아니라 타이거JK, 김강우, 한상진, 이선호등 최근 가장 각광받는 훈남스타들이 함께 했는데 이들 역시 재정의 소개로 유이와의 만남을 가졌다.
유이가 재정의 옷 매무새를 챙기고 촬영내내 살갑게 지켜보는 모습에 현장에 있던 남자스타들이 부러워 마지않았다고.
한편, 그날 유이는 직접 도시락을 준비, 타이거JK, 한상진, 김강우, 이선호와 함께 식사를 하며 내조의 여왕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한다. 과연, 재정을 비롯한 훈남스타들과 유이와의 만남은 어떠했는지, 26일 저녁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김용준, 황정음 / 박재정, 유이 캐스터 : 조형기, 박미선, 김나영, 2AM 슬옹, 진운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