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김희애, 고품격 입담 과시
내용
▶ 김태우, “서인영에게 속옷 선물 한 적 있다” 둘이 무슨 사이?
가수 김태우가 서인영에게 특별한 선물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9월19일 방송되는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 가수 김태우가 서인영과 함께 출연해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사연을 최초로 밝혔다.
mc들은 “이 부분은 큰 파장이 올 수도 있는 질문이다”라며 “김태우씨가 서인영씨를 너무 좋아해, 본인의 생일 때도 서인영을 불러 달라 했고, 서인영씨 생일 에는 선물로 속옷을 사줬다는 게 사실이냐”고 물어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김태우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군인시절 가요프로그램을 보던 중 쥬얼리의 ‘One More Time’ 무대를 보게 되었는데, 그 때 서인영의 모습에 홀딱 반했었다는 것. 그 후 가수 린의 친분으로 서인영을 알게 되었고, 서인영과 친해지게 되었는데, 생일에도 초대받아 가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mc들은 “거두절미하고 속옷을 왜 선물 했냐, 속옷은 여자친구한테도 하기 힘든 선물 아니냐“고 물었다. 이날 함께 출연한 데니는 “속옷 사이즈를 알고 있었냐”고 덧붙여 김태우를 더욱 당황케 했다. 이어 김태우는 “주로 여자친구 있을 때 속옷 선물을 많이 했었고, 뭔가 짓궂기도 하고 재밌을 것 같아서 선물을 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서인영은 “받을 땐 생각 못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좀 그렇네요”라고 말해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 김희애, ‘세바퀴서 고품격 입담 과시’
9월19일 방송되는 MBC ‘세바퀴’에 김희애의 목소리가 출연한다. 이번 출연은 평소 친분인 이경실을 통해 이루어졌다. mc들의 “김희애씨와 어떻게 친하냐”는 물음에 이경실은 “식사도 여러 번 했었고, 같은 미용실에 다닌다”고 밝혔다. 이휘재는 김희애와 통화연결 후 “그렇게 계속 아름다울 수 있냐”고 물었고, 김희애는 쑥스러운 듯 크게 웃었다. 이어 “항상 세바퀴를 즐겨 보고 있는데 아이들도 너무 좋아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다짜고짜 스피드’퀴즈에서 남상미, 주현미, 유진, 장혁, 탤런트 김성수가 목소리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 유진, ‘데니안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9월19일 방송되는 MBC ‘세바퀴’에 유진의 목소리가 출연한다. 이번 출연은 평소 친분인 김태우를 통해 이루어졌다. 김태우가 유진에게 전화를 거는 중, 함께 출연한 데니안은 “내 얼굴이 왜 빨개지지”라며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얼마 전 데니는 ‘놀러와’에서 유진을 짝사랑 했었다고 공개한 바 있다. 김구라는 유진에게 “데니안씨는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 이에 데니안은 “뭐 그런 걸 물어보세요”라며 긴장했고, 유진은 “좋아한다고 얘기한번 안하지 않았냐”고 되물었다. 이휘재는 “그때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죠?”라는 물음에 유진이“언제를 말씀하시는 건지”라며 말끝을 흐리자, 듣고 있던 이경실이 “여우, 늑대들 같으니”라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연출:박현석, 김유곤
진행:이휘재, 박미선, 김구라
출연:선우용여,양희은,임예진,이경실,김지선,조혜련,김태현,조형기,김태우,데니안,손호영,서인영,김은정,김신영,김현철,인순이
홍보:김소정
예약일시 2009-09-18 0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