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밥 줘!] 조연우, 하희라와 키스신 "땀 때문에 고생 많았어요~'
내용
[밥 줘!] 조연우, 하희라와 키스신 후일담 공개

[밥 줘!]에서 백마탄 연하남으로 일명 ‘일일드라마의 태봉이’로 불리고 있는 조연우가 하희라와 키스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 8월 19일 방송에서 극 중 준희(조연우 분)는 이혼의 상처로 아파하고 있는 영란에게 조금 더 자유로워질 것을 제안하며 따뜻한 포옹과 키스로 위로해주었다.

두 사람의 달콤한 첫 키스신 장면으로 해질 녘 강가의 멋진 풍광도 함께 어우러져 화면을 수놓았다.

이날 방송 후, 조연우는 갑자기 검색어에 오르면서 화제를 모았는데, 그 이유는 바로 ‘땀’때문이라고...

“그 당시 키스신 촬영한 날이 한 여름이었다. 강변 주위를 뛰어다니는 신을 몇번 나눠서 찍고 키스신 촬영에 들어가 평소 땀이 많지 않은데도 땀범벅이 돼있었다. 게다가 해가 넘어가기 전, 촬영을 마쳐야해 용변을 정리할 겨를없이 그냥 진행했는데 나중에 방송 된 후, 유독 겨드랑이 부위만 땀에 젖어있더라. 각종 사이트에서 ‘조연우 겨땀’이라는 검색어로 회자되고 있다는 말에 한참을 웃었던 기억이 있다”고 키스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극 중 내용보다 특정한 부위에 관심을 받게 돼 다소 민망했을 법한데 조연우는 오히려 “한 쪽 편은 땀으로 다 젖어있었는데, 다른 쪽편도 아예 다 적실걸..이라는 생각에 민망함보다는 조금 아쉬웠다”며 사람들에게 자신의 검색어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한 바탕 웃음꽃을 피웠다고.

현재 [밥 줘!]에서 준희는 계속해서 영란 곁을 맴돌며 영란의 진정한 자아찾기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준희의 한결같은 모습이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데, 영란과 준희커플이 계속해서 어떤 인연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홍보: 한임경, 장희선
예약일시 2009-09-17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