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기분 좋은 날] 최초공개! 임신 5주차에 접어든 박성웅♡신은정부부
내용
국내 최초 역사 판타지 서사 드라마로 2007년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화제의 드라마 태왕사신기!
그 중에서도, 차분하면서 예쁘기까지 한 ‘달비’역의 신은정과 과격함을 가진 사신의 행동대장 ‘주무치’역의 박성웅의 러브라인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그 후, 드라마 속 사랑이 진짜 현실이 됐다!
2008년 10월에 올린 이들의 결혼식에는 일본에서 몰려든 팬들은 물론,
헬기를 타고 등장했던 이들의 절친, 배용준까지 큰 화제를 모았다!

결혼 11개월 차인 박성웅과 신은정!
금술~좋은 이들에게 생긴 좋은 소식!
내년 5월이면 부모가 되는 박성웅과 신은정의 기분 좋은 소식들이 낱낱이 공개된다!

▶주무치-달비 커플 no! 이제는 ‘판이’아빠 엄마라고 불러주세요.
- <기분좋은날> 최초공개! 임신 5주차에 접어든 박성웅♡신은정부부


드라마 속 사랑이 현실이 되기까지!
2007년의 최고 화제작 태왕사신기가 낳은 아름다운 커플 한 쌍이 있었으니! 바로, 주무치와 달비로 열연했던 박성웅과 신은정! 이들이 MBC <기분좋은날>을 찾았다.

서로의 눈빛을 바라보며 이야기 하는 모습에서 신혼의 기운을 물씬 풍겨지는 박성웅과 신은정!
연애부터 결혼까지의 풀 스토리를 공개하며 따끈따끈한 소식을 공개하기에 이르렀는데!
박성웅과 신은정! ‘판이’의 부모가 된다?! 아직은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단계인 것 같다며, 임신 5주차라는 소식을 <기분좋은날>을 통해 깜짝 공개한 이들! 서로의 판박이로 태어날 것을 소망하며 지은 태명을 부르며 임신 소식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더불어 제작진은 이들은 산부인과 검진에 동행했는데~
아이가 크면서 느끼게 될 몸의 변화에 대해 기다려진다는 신은정!
보통 애기 집보다 크며,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는 의사의 소견에, 아빠를 닮아서 큰 거라며 너스레를 떠는 박성웅! 열 달 동안 건강히 자라 빨리 만나자는 영상편지를 보내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기분좋은날>에서 최초 공개되는 박성웅과 신은정의 2세 ‘판이’!! 5주차에 접어든 이들 부부의 2세소식이 오는 9월 16일 오전 9시 30분부터 MBC를 통해 공개된다!

▶과격한 주무치 박성웅! 숫한 고백 끝에 신은정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방법은?!
- <기분좋은날> 단독입수! 박성웅의 프로포즈 영상


“드라마 <태왕사신기>는 제 인생의 터닝 포인트 였던 것 같아요.” 라며 MBC <기분좋은날>을 찾은 박성웅과 신은정이 자신들의 러브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첫 만남부터 신은정에게 호감을 느꼈던 박성웅과는 반대로 사귀기 전부터 잘 어울린다는 주위의 반응 때문에 더 조심스러웠다는 신은정의 상반된 입장을 시작으로 이들의 이야기는 점점 흥미를 더해갔다.
박성웅의 끊임없는 고백 끝에 연인사이가 된 두 사람.
첩보작전을 능가한 이들의 비밀연애는 신은정의 절친 김미경을 비롯해 욘사마 배용준과 이필립만 알고 있었다며 비밀연애의 불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떳떳한 연인이고 싶어 일본 프로모션을 통해 공개연인을 선언함으로 서로의 사랑을 확신할 수 있었다는 둘은 2008년! 드라마의 사랑을 현실로 옮겨 이어나갔는데.
일본인 하객은 물론 헬기를 타고 결혼식에 참석했던 배용준 때문에 인산인해를 이뤘던 이들의 결혼식 이야기와 결혼 전, 태왕사신기 스탭들과 비밀리에 준비했던 신은정을 위한 프로포즈 영상을 공개했다.
액션배우(?) 답지 않은 소극적이며 쑥쓰러운 고백으로 신은정을 사로잡은 박성웅! 그가 가진 또 다른 매력이 MBC <기분좋은날>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과격한 주무치에서 젠틀한 남자로 변신한 박성웅! 그의 예쁜 아내 신은정과의 TV나들이가 오는 9월 16일 오전 9시 30분부터 시작된다.

기획: 박상준
홍보: 장희선
예약일시 2009-09-15 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