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보석비빔밥]화끈하게 망가진 한혜숙, 김영옥-정혜선 언니 든든한 지원아래 캐릭터 몰입!
내용
우아하고 도도한 중년여성의 대명사 한혜숙이 [보석비빔밥]을 통해 화끈하게 망가졌다.

첫 회부터 가슴확대수술 소동을 벌이며 가족들에게 민폐를 끼치는 등 기존 기품 있는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던지는 파격을 선보인 것.

연기생활 40년 만에 망가진 캐릭터는 처음 해본다는 한혜숙은 실제로는 굉장히 쑥스러워하지만, 촬영에만 들어가면 허영심 가득한 사고뭉치 엄마 피혜자로 완벽 분해 노골적인 대사도 능청스럽게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는다.

이렇게 민망해 하는 한혜숙을 옆에서 지켜보던 시어머니 역의 김영옥은 후배를 응원 해주며 기운을 북돋아주는 모습을 촬영장에서 쉽게 볼 수 있는데 둘의 남다른 애정이 눈길을 끈다.

한혜숙은 “김영옥언니와는 1년 동안 연극을 같이했다. 너무 잘 아는 사이라 심적으로 편안하다. 극중 엄마로 나오는 김혜선언니는 가장 좋아하는 언니이기도 해 든든한 두 분의 지원을 받으며 작품에 임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해 서로간의 각별한 사이임을 내비쳤다.

든든한 두 언니의 존재감만으로도 힘이난다는 한혜숙은 특히 두 분이 밤늦게까지 이어지는 촬영을 하는 날이라던가 힘에 부칠만한 촬영이 있으면 틈틈이 전화를 걸어 안부를 묻는 등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기도.

세 명의 중견여배우들의 끈끈한 우정으로 ‘중견의 힘’을 새롭게 보여줄 [보석비빔밥]은 주말 저녁 9시 45분에 방송된다.

홍보: 한임경, 장희선

예약일시 2009-09-11 0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