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맨땅에 헤딩」정윤호, “많은 사람들의 응원에 힘이 난다.”
내용
- “차봉군 VS 정윤호 완전몰입 신들린 듯...”(응원 메시지)

MBC 수목미니시리즈「맨땅에 헤딩」(극본 김솔지, 연출 박성수)의 첫방송 후 정윤호가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받고 “너무 고맙고 덕분에 힘이 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첫방송이 나간 뒤 정윤호의 지인들과 가족들이 전화와 문자를 통해 “고생하는 느낌이 TV화면 밖으로 넘쳐나요. 힘내세요.”, “쓰지 않던 연기근육을 쓰시다보니 처음에는 힘드시겠죠. 그래도 곧 근육질이 될 거에요.”,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등의 응원 메시지를 보내 준 것.

특히 정윤호의 가족들은 “컨디션 조절을 잘하면서 촬영에 임하고, 건강에 특히 조심해라”라고 말해주며 윤호를 응원해 주었다.

드라마 시작 전부터 팬들로부터 수많은 응원메시지를 받고, 이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격려해 주자 정윤호는 “너무 감사하다”며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더욱 열심히 할테니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가슴에 응어리진 한을 품은 뜨거운 남자 차봉군과 모든 걸 가졌지만 제 힘으로 꿈을 이루고 싶은 강해빈의 티격태격 로맨틱 러브 스토리「맨땅에 헤딩」. 10일(목) 방송될 2회에서는 차봉군을 자신의 선수로 만들기 위해 찾아오는 해빈의 모습과 봉군이 FC SOUL 축구단의 입단 테스트를 받는 장면이 펼쳐질 예정이다.

극본 : 김솔지
연출 : 박성수
프로듀서 : 정용욱
홍보 : 모우성
예약일시 2009-09-10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