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SPECIAL 2009! - HOME COMING DAY & 뮤직 멘토링 -
1. HOME COMING DAY
* 방송일시 : 2009년 9월 25일 (금) 밤 9시 55분 * 장 소 : 인천대학교 송도 신캠퍼스 대운동장 family zone * 참여방법 : 2009 MBC 대학가요제 홈페이지 [홈커밍데이] 게시판을 통해 신청 * 입장시간 : 저녁 6시부터 입장
청춘과 열정의 상징, 「MBC 대학가요제」가 제33회를 맞이하여 9월 25일(금) 인천대학교 송도 신캠퍼스에서 개최된다.
33년 동안 대한민국 청춘을 대변해 온 대학가요제! 시대에 따라 젊음을 표현하는 방식은 달라지지만 변함없이 관통하는 하나의 가치 <도전과 열정>!
「2009 MBC 대학가요제」에서는 지난 33년을 돌아보며 대학가요제 역사상 최초로 열정과 도전정신에 함께 해 온 역대 본선 참가자들과 그 가족을 < FAMILY ZONE>에 초대한다.
인생 중 가장 아름다운 20대! 잠시 접어뒀던 추억들을 꺼내어 2009년 다시 시작되는 뜨거운 현장에 동참하고 패기 넘치는 후배들을 응원해주세요.
2. 대학가요제 뮤직 멘토링
* 참여 아티스트: 피아, 럼블피쉬, 체리필터, 이장혁, 하림, 윤건, 윈터플레이, 다이나믹 듀오, 부가킹즈, 윤명선, K-WILL, 길미
오는 25일(금) 인천대학교에서 33번째 막을 올리는「2009 MBC 대학가요제」에 최종 선발된 13팀의 참가자들을 위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나섰다.
그 어느 해 보다 뛰어난 기량과 열정으로 선발된 최종 엔트리들. 「2009 MBC 대학가요제」는 본선 당일 보다 멋진 무대를 만들고, 대학가요제만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장르별 최고의 뮤지션들과의 1:1 멘토링을 마련, 쉽게 만날 수 없었던 뮤지션과의 소중한 만남을 주선하였다.
작업에 참여한 뮤지션은 먼저, 인디신 최고의 록밴드로 밴드팀들의 가장 큰 지지를 받았던 < PIA>와 모던록 그룹 <럼블피쉬>, <체리필터>, 발라드 및 재즈에는 이루의 까만안경, 윤미래의 떠나지마를 작곡한 <윤명선>, 한국대중음악 100대 명반 중 하나로 선정된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 <이장혁>, 팝 재즈 그룹 <윈터플레이>, 작곡자 겸 가수 <윤건>, <하림> 그리고 < k-will>, <길미>, 힙합 그룹은 <부가킹즈>와 <다이나믹 듀오>까지 총 12팀의 뮤지션이 함께 했다.
특히 다이나믹 듀오는 군 입대 전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13팀의 참가자들을 위해 흔쾌히 참여해주었으며, 참가자들은 평소 아끼던 악기에 사인을 받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연출 : 박현호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