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이석훈의 '취중진담', 손전등 불빛에 담긴 그의 진심은?
최근 '핫이슈'로 떠오른 이석훈-김나영의 소개팅 여행 완결편이 5일(토)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주에는 래프팅을 시작으로 좀 더 흥미진진한 소개팅 여행이 펼쳐진다. 거친 물살을 헤치며 협동력을 요하는 래프팅은 처음 만나 어색할 수 있는 이석훈과 김나영의 사이를 가깝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했다.
김용준-황정음 커플과 이석훈-김나영 커플은 분위기를 살려 캠핑의 하이라이트인 캠프파이어도 했다고. 김나영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특유의 코믹댄스를 선보이기도 했지만 평소와는 달리, 이석훈 앞에서 쑥스러운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또한 이석훈과 김용준은 서로의 파트너를 위해 감미로운 노래를 선물했다. 특히 이석훈은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김동률의 '취중진담'을 완벽하게 불러 김나영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어서 그들은 김용준의 제안으로 모든 조명이 꺼진 깜깜한 밤하늘에 서로의 속마음을 손전등 불빛으로 표현했다고 한다.
이석훈과 김나영이 방송을 떠나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무엇인지, 그들이 직접 서로에게 지어준 애칭 그리고 현재 커플 진행 여부(?)까지 강원도 소개팅 여행이 담긴 <우리 결혼했어요>는 9월 5일(토),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된다.
* 유이와 윤아, 그리고 박재정 삼자대면 하다
유이가 남편 재정의 전 처(?)인 소녀시대 윤아를 만났다. 윤아는 드라마 '너는 내 운명'에 재정과 같이 출연, 부부로 호흡을 맞춘 적 있다.
마이티 마우스의 새 앨범 피처링에 참여한 유이가 <쇼! 음악중심> 무대에 서게 됐는데 재정이 응원 차 녹화장을 찾았다가 소녀시대도 함께 출연하는 걸 알고 유이와 윤아, 둘을 만나게 해 준 것.
평소, 입버릇처럼 소녀시대 윤아를 만나고 싶다고 했던 유이는 박재정을 남편(?)으로 맞이한 점이나, 개인 활동이 많은 걸그룹의 일원이라는 점 등 자신과의 공통점이 많은 윤아를 만나서 친구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혀왔다.
박재정 덕분에 이루어진 두 미녀의 만남은 마치 수줍은 소녀의 만남처럼 풋풋하게 이루어졌고, 유이와 윤아의 털털하고 소탈한 성격으로 시종일관 화기애애 했고 두 사람은 연락처를 주고 받으며 친구로서 한 발 나아갔다.
요즘 최고의 주가를 달리는 두 미녀의 아름다운 만남은 오는 토요일 저녁 5시 15분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김용준, 황정음 / 박재정, 유이 캐스터 : 조형기, 박미선, 김나영, 2AM 임슬옹, 조권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