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이석훈-김나영, 우리는 천생연분?
지난 주,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SG워너비 이석훈과 김나영의 소개팅 여행 2탄이 공개된다.
<우리 결혼했어요> 29일 방송에서는 김나영의 호감 여부를 가리는 '계란 깨기' 결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이석훈-김나영의 소개팅 여행이 등장한다.
강원도의 한 휴양림에 도착한 김용준-황정음, 이석훈-김나영 커플은 시원한 계곡에서 커플게임을 하며 특히 팀워크가 강조되는 게임을 즐겼다. 승리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은 김나영은 이 날 처음 만난 소개팅남 이석훈 앞에서 민낯을 공개하기도 했다고.
그 후, 이석훈-김나영은 둘만의 약수터 데이트부터 커플 래프팅까지 즐기며 여느 평범한 남.녀처럼 설레는 연애감정을 리얼하게 보여줬다는 후문. 김용준-황정음은 3년 된 선배 커플답게 능숙한(?) 스킨십을 보이며 두 사람을 자극했다고 한다.
이석훈-김나영의 설레는 이색 소개팅 여행과 김용준 - 황정음 커플의 능청스러운 소개팅 주선 실력은 29일(토) 오후 5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 알고 보니 골프도 칠 줄 아는 유이! 못하는 운동이 없네~
제주도로 허니문을 떠난 박재정과 유이 커플이 난데없이 골프 퍼팅 내기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은 호텔에서 간단히 저녁 식사를 마치고 산책을 하던 중 골프장을 발견했는데, 지난 번 유이와의 수영 대결에서 한참 밀린 재정이 고등학교 때 골프도 좀 쳤다는 유이의 말에 골프만큼은 질 수 없다며 도전장을 내민 것.
아무도 없는 골프장에서 펼쳐진 골프 퍼팅 대결이지만 승부욕 넘치는 두 사람에게는 그 어떤 골프 경기보다도 긴장감을 느끼게 해 지켜보던 제작진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고.
또, 밤이 깊어질수록 웃음을 터뜨리게 만드는 재정의 유머는 유이의 웃음을 자아내게 해 급기야 유이가 필드에 주저앉아 웃는 건지 우는 건지 구분하기 힘든 상황까지 이어졌다는 후문.
박재정&유이의 달콤 살벌한 골프 퍼팅 내기 대결 에피소드는 29일(토) 오후 5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재정&유이, 우도에 갇히다!
제주도로 허니문을 떠난 박재정과 유이 커플이 신혼여행 둘째 날 우도로 향했다. 제주도 관광의 필수 코스가 돼버린 우도를 두 사람이라고 그냥 지나칠 수 없던 것.
처음 제주도에 발을 디딘 것처럼 설레는 마음으로 우도에 도착한 유이는 제주도와는 또 다른 느낌에 연신 환호성을 지르며 아이처럼 좋아했다.
그러나 한 순간 재정의 실수로 두 사람에게 생각지 못한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고. 바로 우도에서 제주도로 돌아가는 마지막 배편을 놓쳐버린 것이다. 이 후 재정은 자신이 한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유이를 위해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러주는 등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이며 진땀을 뺐다는 후문.
재정과 유이 커플의 우도에서 생긴 에피소드는 29일(토) 오후 5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5일부터 토요일 오후로 독립 편성된 <우리 결혼했어요>는 지난 22일 방송분에서 10%(TNS미디어코리아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김용준, 황정음 / 박재정, 유이 캐스터 : 조형기, 박미선, 김나영, 카라 한승연, F.T Island 이홍기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