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보석비빔밥> 공식 포스터 3종 대공개 !!
내용

남매 보석들의 앙큼한 반란, 형형색색 네 가지 보석들의 찬란한 합주가 시작됩니다.
명랑 쾌활 홈드라마 <보석비빔밥> 공식 포스터 3종 대공개 !!
  

임성한 작가의 신작 <보석비빔밥>(극본: 임성한 연출: 백호민)의 공식 포스터 3종이 전격 공개돼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남매 보석과 그들의 파트너, 또 사고뭉치 엄마, 아빠의 일상 
 

루비(소이현 분), 서영국(이태곤 분), 비취(고나은 분), 산호(이현진 분), 강지(정유미 분), 궁상식(한진희 분), 피혜자(한혜숙 분), 끝순(최아진 분), 호박(이일민 분), 카일(Michael Blunck 분) 10인의 일상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는 <보석비빔밥>이 다소 코믹하고 명랑쾌활한 홈드라마임을 드러낸다.  

각각의 캐릭터에 맞는 의상을 입은 배우들은 그 어떤 소품도 없이 표정과 액션만으로 캐릭터의 느낌을 살려냈다.

마이크로 미니를 즐겨 입고 밝고 환한 웃음을 짓는 루비, 자켓을 벗고 편안함을 입은 영국,  차분하고 이지적인 커리어우먼 캐릭터를 보여줄 비취, 외무고시생이어서 별다른 겉옷이 필요없는 산호, 산호를 향한 순애보 사랑을 보여줄 강지, 황후를 꿈꾸지만 가난한 집의 평범한 주부인 피혜자, 호텔 도어맨으로 반평생을 살아온 궁상식, 반항적인 고삐리의 모습을 보여줄 끝순, 할머니의 몸빼바지를 즐겨입는 넉살좋은 호박, 문칸방에서 샛방살이를 하는 수도승 지원자 카일.  

<보석비빔밥>의 메인 포스터는 루비, 비취, 산호, 호박 형형색색 네 남매 보석들이 펼쳐내는 찬란한 합주곡이 주말 안방극장에 아름답게 연주될 것임을 전달한다. 또 요즘같은 핵가족 시대에는 거의 찾기 어려운 대가족이 함께 어우러져 풀어내는 웃음처럼 주말 안방극장에 커다란 웃음과 감동을 선물하려 한다.  

남매 보석들의 앙큼한 반란! 시작은 돌멩이, 끝은 보석이 될 네 남매들
  

두 번째  포스터는 다섯 커플들의 살며 사랑하는 이야기를 그대로 표현해 내며 드라마의 코믹한 분위기를 살짝 드러낸다.

“시작은 돌멩이 끝은 보석이 될 네 남매들”이라는 카피처럼 다듬어지지 않은 보석들의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와 사고뭉치 엄마, 아빠를 향한 “남매 보석들의 앙큼한 반란!”  

뭔가가 끊임없이 벌어질듯한 분위기의 다섯 커플들! 앞으로 전개될 무궁무진한 이야기가 기대된다.  

남매 보석과 그들의 파트너, 또 사고뭉치 엄마, 아빠의 로망 
 

마지막 포스터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여자출연진들과 턱시도로 멋을 낸 남자출연진들이 강렬하게 반짝거리는 선홍빛의 패널 앞에서 의상이 주는 엄숙한 분위기와는 달리 밝고 발랄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행동으로 건강한 가족애를 표현했다.

커플끼리 짝을 짓고 각양각색의 포즈를 취한 이 포스터는 앞으로 펼쳐질 커플들의 풋풋한 애정 기상도와 각자의 로망을 드러낸다.  

포스터 촬영 당시 소이현과 고나은은 캐릭터 이름대로 각각 루비와 비취가 갖고 있는 보석 고유 색상의 드레스를 입어 시각적으로도 확실하게 극중 인물을 어필했다.  

아이보리 색의 이브닝드레스를 입어 우아하고 기품있는 여신으로 연출한 궁상식의 아내, 피혜자 역의 한혜숙은 어깨에 걸친 반투명의 숄더가 자연스럽게 내려가자 “맨살을 이렇게 많이 드러내기는 처음”이라며 소녀같은 웃음을 지어보이기도.  

대본연습 이후 두 번째 만남인데도 한 가족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끌어내던 10인의 배우들은 장시간 진행되는 촬영에서도 자신의 캐릭터에 몰입하여 멋진 포즈를 연출해 냈다.  

배우들 각자에게 꼭 맞는 의상과 연기로 캐릭터의 최대치를 표현해 낸 <보석비빔밥> 공식 포스터 공개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어 가고 있는 가운데 주말기획드라마 <보석비빔밥>은 2009년 9월 5일 토요일 9시 4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홍보 : 한임경, 장희선(02-789-2723, 2727)
예약일시 2009-08-25 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