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맨땅에 헤딩」정윤호 팬들, 맨땅에 헤딩과 함께 한다!
내용
MBC 새 수목드라마 「맨땅에 헤딩」(이하 맨딩)(극본 김솔지, 연출 박성수)의 정윤호와 제작진이 팬들의 성원에 감동했다.

정윤호의 팬들은 촬영이 있는 곳이면 어김없이 나타나 윤호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촬영 도중 틈틈이 먹을 수 있는 간식과 늦은 밤 시간 촬영을 위한 야식 등을 정성스레 준비해 윤호와 제작진에게 건넸다.

늦은 밤 촬영 장면에서는 피곤해 할 윤호와 맨딩 제작진을 위해 피로회복제와 비타민드링크제를 준비해 전 스태프에게 나눠주기도.

게다가 더운 날씨와 늦은 밤까지 이어지는 촬영에 힘들어할 연기자들과 제작진들을 생각해 삼계탕 120인분을 일일이 준비하기도 했다.

맨딩 제작진들은 일찍이 경험해보지 못한 상황에 어리둥절해 하기도 했으나 이내 고마운 마음을 가지게 되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매번 구름떼 같이 촬영장에 찾아와 정윤호를 비롯한 배우들과 맨딩 제작진을 응원하는 팬들은 최대한 촬영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스스로 잡음을 내지 않으려 노력하고 사진촬영도 금하는 등 성숙된 팬 문화를 보이고 있다.

「맨땅에 헤딩」은 가슴에 응어리진 한을 품은 뜨거운 남자 차봉군과 모든 걸 가졌지만 제 힘으로 꿈을 이루고 싶은 강해빈 사이의 끊임없는 오해와 착각이 거듭되면서 펼쳐지는 티격태격 로맨틱 러브 스토리다. 또 차봉군이 세 번이나 죽을 고비를 넘기고도 살아있음의 감격을 누리는 인간 승리 스펙터클 휴머니즘의 드라마다.

극본 : 김솔지, 김예리
연출 : 박성수
프로듀서 : 정용욱
홍보 : 남궁성우, 모우성
예약일시 2009-08-25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