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이태곤, [보석비빔밥]에서 양복 벗는다!
내용
이태곤, [보석비빔밥]에서 양복 벗는다!

임성한 작가의 신작 [보석비빔밥]에서 부잣집 아들답지 않은 소박한 면모로 소탈한 매력을 발산할 영국 역의 이태곤이 전 작품에서 항상 갖춰 입었던 수트 정장을 벗어던질 예정이다.

이태곤은 “이번에 맡은 영국은 기본적으로 낙천적이고 쾌활한 성격을 갖고 있다.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는 성격 좋은 건강한 남자다. 따라서 편안한 의상을 주로 선 보일 것이며 전 작품에서 주로 입었던 양복은 한 차례도 입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실제 성격도 무게 잡지 않는 영국의 캐릭터와 비슷하다고.
그는 “재벌 아들이라는 상황만 빼면, 낙천적이고 활동적인 모습이 실제 성격과 많이 닮았다”고 고백했다.

한편, 이태곤은 향후 극 중에서 로맨스를 형성하게 될 비취 역의 고나은의 첫인상에 대해서 “아현동 마님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본 적 있다. 대본 연습 때, 처음 만났는데, 굉장히 예의바르고 여성스럽더라. 맏언니 역할도 야무지게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파트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보석비빔밥]은 한혜숙, 박근형, 정혜선, 김영옥 등 존재감만으로도 든든한 중견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선배배우들을 잘 보필해야하는 책무도 함께 지닌 이태곤은 “[하늘이시여]할 때, 이미 한혜숙 선생님과 정혜선 선생님과는 함께 호흡을 맞춘 적이 있어서 스타일을 잘 알기에 선생님들에 대한 부담감은 없다. 하지만, 대본 리딩때 긴장은 많이 되더라. 어디서든 긴장은 늘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항상 촬영 현장에 1등으로 도착해, 스태프들을 기다리며 촬영준비에 만전을 기한다는 이태곤. 그의 성실함과 책임감이 [보석비빔밥]을 더욱 빛나는 드라마로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홍보: 한임경, 장희선
예약일시 2009-08-19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