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밥 줘!] 하희라 단발 변신에 22.2% 자체최고시청률
내용
[밥 줘!](극본 서영명 연출 이대영 이상엽)가 수도권과 전국 기준 모두 시청률 20%를 훌쩍 넘으며 일일극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시청률 조사기관 TNS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11일(화) 방송된 [밥 줘!]의 시청률은 22.2%(수도권 기준)를 기록,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전국 기준 또한 21.0%를 기록 전날20.1%의 기록에서 0.9%를 끌어올리며 최고기록을 이어갔다.

지난 11일(화) 방송된 [밥 줘!]에서는 하희라의 단발 변신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아내와 주부로서 집안 살림에만 충실했던 영란(하희라 분)이 남편의 외도 후, 본격 자아찾기에 나서면서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어깨 밑까지 내려오는 긴 생머리에서 단발로 경쾌한 변화를 준 것.

여전히 남편 선우(김성민)와 그의 옛 애인 화진(최수린)이 틈만 나면 나타나 생활을 방해하고 있지만, “끝없이 피할 수만은 없다. 부딪혀 싸우고 싸워서 이기겠다”는 다짐을 하며 외적인 변화를 추구하였다.

오늘(12일) 방송에서는 영란의 친정모가 다시 한 번 화진을 찾아가 선우 곁에서 떠나달라고 부탁을 한다. 하지만 여전히 당돌하고 뻔뻔한 자세로 맞대응하는 화진의 태도에 분노하고 좌절하며 자리를 뜨고, 선우는 어떤 모습이 화진의 진짜 모습인지 혼란스러워하며 깊은 절망감과 허무감을 느끼며 눈물을 흘린다.

화진이 일으키는 갈등이 극에 달한 채 [밥 줘!]의 향후 전개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보: 한임경, 장희선
예약일시 2009-08-12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