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밥 줘!]의 하희라, 단발로 머리 싹둑, 과감한 변신 꾀해
내용
[밥 줘!]의 하희라, 긴 생머리에서 단발로 머리 싹둑!

하희라가 어깨 밑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를 단발로 싹둑 자르는 과감한 변신을 꾀했다.

일일드라마 [밥 줘!](극본 서영명 연출 이대영 이상엽)에서 영란 역으로 맹활약 중인 하희라는 극 흐름상 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판단에 그동안 고이 기르던 머리를 단발로 싹둑 자르는 과감한 행동을 보였다.

현재, 영란은 일관되게 고압적으로 구는 남편 선우(김성민 분)와 부딪힘을 피하기 위해 사진작가 준희(조연우)의 도움으로 오피스텔을 얻어 독립해 있는 상황이다.

본격적으로 준희와 함께 사진을 배우려는 영란은 더 이상 남편 선우를 피하지 않겠다는 내적인 다짐을 머리자르는 행동으로 표현, 외적인 변신 이후 이전 보다 더 적극적인 자아 찾기에 나설 예정이다.

최근 촬영장에서 만난 하희라는 “다들 주변에서는 아깝지 않냐고 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오히려 속이 시원하다”는 소감을 털털하게 밝혔다.

이어 “집안에서만 머물렀던 영란이 사진 작업 등 활동적으로 움직이면서 변화를 줘야겠다는 생각에 ‘머리를 자르는 게 어떻겠냐’는 제안을 제작진에게 먼저 했다”며 "의상도 기존의 우아한 원피스에서 캐주얼로 변화를 줄 예정이다“고 귀뜸했다.

[밥 줘!]는 시청률 20%를 넘나들며 일일극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인기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준희의 도움으로 영란이 독립 하면서 남편 선우와 옛 애인 화진(최수린)과의 관계도 틀어지기 시작해 매회 긴장감 있는 사각관계가 전개되고있다.

하희라의 과감한 단발변신은 오는 오는 11일(화)에 방송될 예정이다.

홍보: 한임경, 장희선
예약일시 2009-08-10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