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납량특집 미니시리즈「혼」(극본 고은님 인은아, 연출 김상호 강대선)이 서늘한 공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6일(목) 방송된 2회에서 12%(TNS미디어코리아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MBC 기준 시청률 자료인 수도권 기준으로는 전날 12.6%보다 1.6% 상승하며 14.2%의 시청률을 기록, 동시간대 경쟁작을 맹추격하고 있다.
6일 방송된 2회에서는 동생 두나(지연)의 죽음 이후 발작 증상 등을 보이는 하나(임주은)의 고통과 함께 연쇄살인범 서준희(이규한)를 추격하는 프로파일러 류(이서진)의 활약상이 빠르게 전개되며 오싹한 공포와 함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도 선사했다. 한 장면을 위해 무려 10시간 이상 수중 촬영을 진행한 임주은의 열연이 돋보인 최면치료 장면도 하나의 트라우마를 표현하며 눈길을 끌었다.
MBC가 14년 만에 선보이는 10부작 납량특집 미니시리즈「혼」은 납량특집 드라마라는 장르의 특수성과 그동안의 공포 드라마와는 다른 새로운 면을 강조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동안 <다모>, <불새>, <연인>, <이산> 등 주연을 맡은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로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서진이 과연 이번에도 그 기록을 이어갈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아진다.
앞으로 두나의 죽음으로 원혼이 빙의되면서 괴력을 갖게 된 하나가 저지르게 되는 끔찍한 일들이 하나씩 공개되면서 더 정교한 영상으로 오싹한 공포를 전할 예정이다.
*「혼」홈페이지(www.mbchon.co.kr)
기획 : 고동선 극본 : 고은님 인은아 연출 : 김상호 강대선 출연 : 이서진 임주은 이진 박건일 지연 김갑수 김성령 최범호 유연석 최수은 등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