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진행 : 김진수, 김경화 *출연 : 이진환, 이지혜
일상생활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애완동물부터 희귀동물까지 다양한 동물들의모습과 동물과 어우러져 색다른 재미에 빠져 사는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와우! 동물천하」.
"동물극장"에서는 '몽실이'와 '꽥꽥이'의 두번째 이야기가 이어지고, "재주꾼을 찾아라"에서는 물개와 콜리종 강아지의 깜찍한 재주가 펼쳐진다. "지구촌 동물 체험"에서는 인도의 발이 5개 달린 소가 소개되고 "동물시대"에서는 원숭이 형제와 엄마원숭이의 재회장면을 보여준다. 그 밖에 "동물극장"에서는 15마리 강아지가 벌이는 해프닝과 아시아 챔피언쉽 도그쇼를 소개한다.
▷ 동물극장 - '몽실이'와 '꽥꽥이' 두 번째 이야기
항상 오리 '꽥꽥이'에게 당하기만 하던 강아지 '몽실이'가 반격에 나섰다. 슬기를 따라 학교에 간 '꽥꽥이'와 '몽실이'가 학교 복도에서 한판승부를 벌인 결과는 '꽥꽥이'의 털을 물어뜯은 '몽실이'의 완벽한 KO승으로 끝난다.
이제 전세는 역전되어 '꽥꽥이'는 '몽실이'를 피하기만 하는데 '꽥꽥이'의 발에는 심한 상처가 나있고 계속되는 설사, 이상한 행동까지 한다.
▷ 재주꾼을 찾아라 -> 익살스러운 재주를 보여주는 물개 스타들
물개들이 '119구조대'의 내용을 다룬 코믹하고 재미있게 꾸민 연극을 보여주고 오케스트라 연주까지 한다. 개인기로 '별이'의 인공호흡, 엉덩이에 똥침놓기묘기와 '마리'의 공 터치, 링 통과 묘기를 보여준다.
-> 깜찍한 꼬마가 조련하는 '아멕스'
10살짜리 꼬마숙녀가 조련한 콜리종 강아지 '아멕스'. 꼬마조련사와 같이 장보기, 점프실력과 훌라우프 통과하는 재주 등을 선보인다.
▷ 지구촌 동물 체험 - 인도의 오족우(五足牛)
인도에 사는 소는 약 2억 마리나 살지만 인도 사람들은 굶어죽으면서도 소는 잡아먹지 않는다.
소를 신성시하는 나라 인도에서도 일반소 보다 더욱 숭배받는 특별한 소가 있다. 짚시들이 생활하며 마을의 우상으로 숭배하는 발이 5개 달린 소 '오족우'를 소개한다.
▷ 동물시대 - 원숭이 3형제
사육사 손에서 자라는 원숭이 3형제 이야기. 생후 3∼4개월 된 '바우'와 '바바'는 형제처럼 같이 자란 오랑우탄 '보배'와 함께 엄마원숭이를 찾는다. 과연 엄마원숭이는 '바우'와 '바바'를 알아볼 것인지?
▷ 동물극장 - '유리는 못 말려' 마지막 이야기
천방지축 먹보강아지 유리네 집에서 벌어지는 15마리 개들의 좌충우돌 해프닝마지막 이야기와 철딱서니 '환희'와 '펠릭스'의 아시아 챔피언십 도그쇼 출전기도 소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