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TV 특종 놀라운 세상」
내용
*진행 : 이경실·김범도 진행
*출연 : 김경식·김현철·김진희


국내 및 세계 각국의 흥미로운 사건과 별난 사람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TV 특종 놀라운 세상」은 '별난 세상 돋보기' '특종! 119' '재미로 보는 스타의 전생' '휴먼탐구! 기인' 등 다양한 코너로 마련된다. 4월 30일(화)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별난세상 돋보기 1화>
- 꿈의 예언자


꿈으로 미래를 예언하는 자가 있다. 1990년 걸프전에서, 2001년 911테러 사건까지. 그가 도화지에 옮겨놓은 꿈들이, 소름끼칠 정도의 생생한 현실로 나타나고 있다. 그가 또 앞으로 닥칠지 모를 재앙에 대해 경고하고 있다. 놀라운 꿈의 예언, 그 비밀을 알아본다.

<별난세상 돋보기 2화>
- 한의원 의녀견, 미미


서당개 삼 년이면 풍월을 읊고, 한의원 개 삼 년이면 침술을 안다? 개가 환자들 침 맞는 내내 곁에서 상태를 살피고, 침 뺄 시간까지 귀신처럼 정확히 체크한다. 게다가 스스로 진료비 계산까지 척척하는 한의원에 사는 신통한 의녀견, 미미를 소개한다.

<특종! 119>
- 버스 출입문에 발목 낀 아이


버스에서 급하게 내리려던 아이가 문틈에 발목이 끼고 말았다. 계속해서 고통을 호소하는 아이 때문에 구조는 더욱 조심스럽기만 하다.

- 고속도로 말소동

말 농장에서 탈출한 말이 고속도로로 뛰어들었다. 119구조대에 경찰까지 총동원. 고속도로 차들을 피해, 장장 2시간에 걸친 가출한 말을 귀가시키기 작전이 펼쳐진다.

<재미로 보는 스타의 전생>
- 그룹 jtL의 전생여행


장우혁, 토니 안, 이재원 jtL의 이름으로 화려하게 부활해 당당히 가요계 정상에 우뚝 선 멋진 세 남자 인기 절정의 그룹 jtL이 전생체험에 나섰다. 전생에 사람이길 간절히 원하던 토니는 한 마리 맹수로, 동물의 세계를 생생히 체험한다.
예약일시 2007-03-07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