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사랑의 스튜디오」 제357회 '여자 가수들과 남자 대학생들의 상큼한 만남'
내용
* 「사랑의 스튜디오」 대학생 특집 제1탄!





「사랑의 스튜디오」가 아주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깜찍한 외모와 화려한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여자 가수들과 깔끔한 매너와 지성, 반짝이는 재치를 두루 겸비한 남자 대학생들의 만남이 바로 그것! 바쁜 스케줄로 대학생다운 풋풋한 만남을 가져보지 못했던 여자 출연자들은 이 기회에 꿈꾸던 이상형의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속마음을 살짝 공개했다. 또한 남자 대학생 출연자들 역시 가슴 두근거리며 이번 만남을 기대하기는 마찬가지.





인기 그룹 '클레오'와 주목받는 신예그룹 'D.U.B'의 멤버들과 신세대 남자 대학생들의 시원한 가을 바람처럼 상큼한 만남이 에버랜드에서 시작된다.





* 에버랜드를 누비는 환상의 게임! - 색다른 느낌의 "찌릿 찌릿! 내 안의 너!"





이번 주 '찌릿 찌릿! 내 안의 너!'는 에버랜드 대학생 특집에 어울리는 색다른 형식으로 꾸며진다. 에버랜드를 배경으로 다양한 게임을 펼치고 각 게임의 승자들은 마음에 드는 상대를 선택하여 질문을 하고 상대방의 답변을 듣는 특별한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여자팀 게임 : 범퍼카 타고 깃발 뺏기, 무지개 타고 공 살리기


-남자팀 게임 : 잔디썰매 타고 깃발 잡기, 바이킹 타고 풍선 크게 불기





* 매주 새로운 테마로 찾아가는 "러브러브 파티"





이번 주 테마는 'We are the world'! 남녀 출연자들 모두가 각 나라의 독특한 민속의상을 차려 입고 환상적인 춤과 노래 실력을 선보인다. 한국, 중국, 일본, 인도, 네덜란드, 러시아, 아라비아, 미국 인디안 복장 등 다양한 나라의 민속의상을 입은 출연자들이 선보이는 열정적인 젊음의 무대! 여기에 여자 출연자들이 부르는 다른 가수의 노래를 들어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또한 남자 출연자들의 가무 실력도 이에 절대 뒤지지 않는다. 이 코너에서는 여자 출연자들이 직접 자신의 파트너를 선택하기 때문에 선택과 탈락의 여부에 관한 남자 출연자들의 치열한 눈치 작전이 예상된다.





* 두근두근 심경 고백 "최종선택 30초 전"





사랑의 스튜디오 출연자들의 긴장감이 최고에 달하는 바로 이 순간! 출연자들의 긴장된 모습과 솔직한 자기 고백, 최종 선택의 뒷 얘기들을 들어본다.





To be continued - 사랑의 스튜디오 대학생 특집은 다음주에도 계속된다.







프로듀서 : 장태연(789-3261)


연출 : 이종혁(789-3709)


조연출 : 이종근(789-3709)


작가 : 임명주, 이윤진, 심주연(789-3709, 3296, 4679)


진행 : 임성훈, 박미선





홍보 : 김정민 (789-2730)



예약일시 2007-03-07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