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주말의 명화「더블 팀」
내용
▶ 원제 : Double Team (1997년)
▶ 제작 : Columbia Pictures Corporation 외 (미국)
▶ 등급 : R (Maltin : ★½) / 고등학생관람가
▶ 장르 : 액션 / 스릴러
▶ 시간 : 108분

▶ 감독 : 서극
▶ 주연 : 장 클로드 반 담 .... 잭 퀸
데니스 로드맨 .... 야즈
미키 루크 .... 스타브로스


홍콩 뉴웨이브의 혁신적인 감독 서극의 할리우드 진출작. 서극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스피디한 동양적 액션 연출과 할리우드의 자본, 기술이 만나 색다른 스펙터클을 창출한 버디 액션무비다.
콜로세움의 폭파신을 비롯, 현란하면서도 음산한 듯한 느낌의 놀이공원에서의 총격전, 최신 시스템의 비밀기지 탈출 씬 등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박감이 곳곳에 배치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우삼의 <하드 타겟>과 임영동의 <맥시멈 리스크>에 출연했었던 액션스타 장 클로드 반담이 NBA 최고의 악동 스타 데니스 로드맨과 호흡을 맞췄다. 무기전문가 야즈로 분한 2미터 거구의 데니스 로드맨은 링 귀걸이와 색색의 문신을 비롯해 몸에 달라붙는 보라색 바지, 밝은 초록색 머리 등 과감한 코디로 현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 줄거리

은퇴를 앞둔 CIA 요원 잭 퀸(장 클로드 반 담 분)에게 던져진 마지막 임무는 크로아티아의 미군 기지에서 탈취 당한 플루토늄을 되찾아오는 것. 잭은 일촉즉발의 위기상황을 헤치고 무사히 임무를 마친다.

그로부터 3년 후, 임신한 아내와 평범하게 살아가던 잭은 CIA로부터 국제적인 테러리스트 스타브로스(미키 루크)를 체포해달라는 요구를 받는다. 폭파와 요인 체포가 주특기인 잭은 무기 취급 전문가 야즈(데니스 로드맨)의 도움을 받아 다시 작전에 투입된다. 그러나 놀이 공원에서의 작전 도중 스타브로스(미키 루크)가 잭 (장 클로드 반 담)일행이 잠복하고 있음을 눈치채게 되고, 그곳에서는 일대 총격전이 벌어진다. 그리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스타브로스(미키 루크)의 아내와 아들이 사살된다. 하지만 정작 스타브로스(미키 루크)는 놓치고 만다. 그리고 갓난아이를 구하려던 잭(장 클로드 반 담)은 스타브로스(미키 루크)가 장치한 폭탄의 폭발로 인해 의식을 잃는다. 정신을 차린 잭(장 클로드 반 담)은 자신이 '콜로니'란 섬에 와있음을 알게 되는데, 그곳은 작전 수행 도중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전직 CIA 요원들의 비밀 정보국으로 특수 전자 장치에 의해 외부세계에선 절대 침투할 수 없는 비밀기지이다.

한편, 스타브로스(미키 루크)가 자신에게 복수하기 위해 아내를 인질로 삼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잭(장 클로드 반 담)은 아내를 구하기 위해 콜로니를 극적으로 탈출한다. 막강한 스타브로스를 물리치고 아내와 아들을 구출해야 하는 잭(장 클로드 반 담)은 무기 판매상 야즈(데니스 로드맨)를 찾아간다. 사정을 알게 된 야즈(데니스 로드맨)는 잭을 돕기로 하여 2인조 '더블팀'이 결성된다. 두 사람은 스타브로스 일당을 상대로 화려한 액션을 펼치고, 평소에 야즈(데니스 로드맨)의 후원을 받던 수도회 수사들과 콜로니 대원들도 이들을 돕는다.
예약일시 2007-03-07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