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의 스타모놀로그, 박용하의 셀프카메라,
김채연의 로드 인터뷰, 박예진의 세계로 가는 셀프 카메라 등 방송
9월 29일(토) 방송될「박상원의 아름다운 TV - 얼굴」은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를 한 강타의 스타모놀로그와 차분하고 편안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탤런트 박용하의 셀프카메라, CF모델로 데뷔해서 연기에도 도전을 하고 있는 김채연의 로드 인터뷰, 「네자매 이야기」의 막내딸로 출연했던 박예진의 세계로 가는 셀프 카메라 등이 방송된다.
코너별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스타모놀로그 - 강타
최고의 인기 그룹 HOT의 해체 이후 힘겨운 시간을 이겨내고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를 한 강타를 이번 주 스타모놀로그에서 만나본다. 아이돌 스타로 머물지 않고 뮤지션으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던 강타가 직접 자작곡한 노래가 최근 각종 가요차트에서 1위를 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솔로 데뷔 후 변화된 강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 셀프 카메라 - 박용하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했던 MBC 일일드라마 「보고 또 보고」에서 차분하고 편안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탤런트 박용하는 많은 작품에 출연했지만, 사생활이 공개된 적은 한 번도 없었다.이번 주 셀프카메라는 편안한 남자 박용하의 색다른 일상을 담았다.
* 로드인터뷰 - 김채연 편
김채연과 함께 한 로드 인터뷰, CF모델로 데뷔해서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는 김채연을 만났다. 로드 인터뷰에서는 얄밉고 새침한 역은 물론, 착하기만 한 여자 역까지 자신의 역할을 충실하게 해내고 있는 김채연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 세계로 가는 셀프 카메라 - 박예진 편
드라마 「네자매 이야기」의 막내딸로 출연했던 박예진이 이번에는 뮤직 비디오 촬영차 스위스로 떠났다. 박예진은 스위스로 떠나면서 셀프카메라를 들고 나섰다. 스위스의 포도농장과 푸른 목장 등 아름다운 풍경과 뮤직 비디오 현장에서 있었던 재미있는 일들을 이번 주 세계로 가는 셀프 카메라에서 볼 수 있다.
기획 : MBC
프로듀서 : 한봉근
제작 : 프로덕션
연출 : 김윤대·임태수·송경익
홍보 : 김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