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이번 주「와! e 멋진세상」은 <신 비법을 찾아라!>를 통해 서부 개척시대를 연상시키면서 유명관광지로 탈바꿈한 태국 니콘 라차시마의 '카우보이촌'을 소개하고, <신 체험 멋진 도전!>에서는 독일 베를린의 테마호텔 '프로펠라 아일랜드'에서 탤런트 조여정이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진 방과 침대를 소개한다.
그리고 <신 인류를 찾아라!>에서는 호주 시드니의 본다이비치 해변에서 8년째 펼쳐지는 '여장남자 선발대회'에서 펼쳐지는 각종 테스트를 통해 여장남자들이 여왕으로 등극하는 과정을 낱낱이 공개한다.
▶ <신 비법을 찾아라!> - 21세기형 서부시대, 태국 '카우보이촌'
방콕에서 4시간 거리에 있는 니콘 라차시마는 미국 서부개척시대의 '카우보이촌'을 연상케 하는데, 황야의 무법자를 자처하는 사나이들이 거칠게 말을 타고 달리기도 한다. '카우보이촌'이라 불리는 이 곳은 펜숙씨의 작품으로, 서부매니아를 자처하며 자신의 별장을 서부개척 시대처럼 꾸몄다.
이 별장에 대한 소문은 빠르게 번져갔는데, 카우보이를 동경하는 사람들이 즐겨 찾으면서 '카우보이촌'이라는 이름을 내걸게 된 것이다.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은 총을 쏘며 말달리는 카우보이로 변신하거나, 인디언 집에서 머물면서 활시위를 당겨보는 인디언을 경험하게 된다.
▶ <신 체험 멋진 도전!> - 골라 자는 재미가 있다, 독일 테마 호텔 독일 베를린에는 '프로펠라 아일랜드'라는 호텔이 있다. 이 곳의 특징은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는 '골라 자는 재미'가 있고, 20여 개의 방 모두 각각의 컨셉을 가지고 있는 점이다. 방의 종류로는 블랙 & 화이트방·블루방·오렌지방·제대로 걷기도 힘든 경사진 방·사방이 거울인 방 등이 있고, 침대로는 천장에 매단 침대·바닥에서 튀어나오는 침대·360도 회전하는 침대 등이 있다.
이 모든 방과 침대를 직접 디자인하고, 방 컨셉에 맞게 연주곡까지 직접 작곡한 사람은 이곳 호텔 주인으로, 그는 방을 꾸미기위해 자신의 예술적 감각을 최대한 활용했다. 실험정신이 배어나는 독일의 이색 호텔을 탤런트 조여정이 직접 체험한다.
▶ <신 인류를 찾아라!> - 예쁜 여자? 예쁜 남자! 호주 여장남자 축제 호주 시드니의 본다이비치 해변에 굽 높은 하이힐을 신고서 짧은 스커트를 입은 남자들이 등장했는데, 이들은 모두 '여장 남자 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여자로 변신한 남자 참가자들이다. 이 행사에서 바네사 웨그너에 의해 8년 동안 진행됐는데, 참가하는 사람들은 그 숫자만큼이나 다양한 직업을 갖고있고, 참가하게된 사연 또한 각양 각색이다.
그리고 '여장 남자 축제'의 하일라이트는 바로 여왕 선발대회인데, 가장 아름다운 자태로 뽐내기, 노래와 춤을 선보이는 개인기, 게다가 비치발리볼과 핸드백을 이용한 원반던지기 등 체력 테스트를 통해 여왕을 선발하게 된다. 가발이 벗겨지고, 스타킹이 구멍나고, 화장이 지워지는 해프닝 속에도 굴하지 않는 남자들의 화려한 잔치 '시드니 여장 남자 축제' 현장을 취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