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매주 일요일 아침 한결같은 즐거움을 선사해 온 '사랑의 스튜디오'가 가을 개편을 맞아 한층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 "찌릿 찌릿! 내 안의 너!" 이 코너에서는 미혼남녀 100명에게 조사한 사랑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 거리들을 출연자들이 앙케이트 형식으로 함께 풀어본다. '이 시대 청춘남녀들이 생각하는 사랑과 결혼이란 어떤 모습일까?' 이번 주 앙케이트 역시 이들의 연애관을 엿볼 수 있는 질문들로 준비를 했다.
- 남자들이 첫키스를 하기 전에 가장 많이 하는 행동은? - 여자친구가 울 때 남자가 가장 많이 보이는 반응은?
앙케이트의 답을 맞추는 출연자는 마음에 드는 사람 한 명을 선택하여 한 가지씩 질문을 하고 답변을 들을 특별한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오가는 질문과 답변을 통해 출연자들의 빛나는 재치와 말솜씨, 가치관까지 알아볼 수 있는 특별한 코너가 될 것이다.
* "러브 러브 파티" - 그리운 학창 시절, 추억의 교복 파티로 출발! 사랑의 스튜디오가 새롭게 준비한 장기 자랑 코너 "러브 러브 파티"는 출연자들의 넘치는 끼와 열정의 무대. 그리운 교실을 떠올리게 해줄 정겨운 소품들과 아련한 기억 속 교복 차림의 출연자들이 춤과 노래를 비롯한 장기열전을 벌인다.
매주 다양한 테마 파티를 열어 춤과 노래로 출연진의 색다른 모습을 알아본다. 또한 이 코너에서는 여자 출연자들이 직접 자신의 파트너를 선택하기 때문에 남자 출연자들의 치열한 눈치 작전이 예상된다.
* 선택의 기로! - 두근두근, 최종선택 30초 전! 가장 긴장된 순간 출연자들이 한 명씩 밀실로 들어가 자신만의 공간에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마지막 선택을 앞둔 출연자들이 느끼는 긴장감과 망설임에 대한 솔직 담백하고 꾸밈없는 이야기들이 엮어내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