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이번 주 「스타스페셜」은 노래하는 광대 김장훈 편이 마련된다. 이번 주 「스타스페셜」은 스스로를 광대라고 말하며 가수보다는 광대로 살고 싶다는 김장훈의 데뷔 11년을 살펴본다. 김장훈 스페셜은 다음과 같다.
▶ 최고의 엔터테이너 김장훈
개그맨을 능가하는 김장훈만의 독특한 유머 등으로 TV·CF·라디오 등 방송가에서는 김장훈 모시기 경쟁이 치열하다. 김장훈의 웃음의 비결은 무엇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숨은 비밀을 알아본다.
▶ 김장훈을 만든 세 사람
어머니 - 음악하는 것을 극심하게 반대했다. 아들이 가출 후 교통 사고로 입원해 있을 때도 병문안 한번 오지 않았던 대쪽같았던 김장훈의 어머니는 그에게 어떤 존재였는지 방송한다. 김현식 - 우리나라 가요계에 커다란 획을 그었던 고 김현식. 그는 김장훈의 어린시절 같은 동네에서 허물없이 자랐다. 김현식이 김장훈에게 음악적으로 끼친 영향은 어느정도였는지 알아본다.
첫 사랑 - 김장훈의 슬픈 노랫말의 주인공인 첫 사랑이 미국으로 떠난 후 극도의 슬픔에 시달렸다는 김장훈. 그에게 첫 사랑은 어떤 존재였는지 알아본다.
▶ 김장훈 집 방문
혼자사는 노총각 김장훈의 집에 말많은 처녀들이 모였다. 동료 연예인 박경림과 헤이가 김장훈의 집을 찾아가 김장훈의 가정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 김장훈 수익의 행방
김장훈의 일년 수익은 50억원. 그런 그가 돈이 없다. 그렇다면 과연 그 많은 돈의 행방은?
김장훈은 앨범 수익금 전부를 모아 십대교회를 짓는데 투자, 저소득 가정 아이들의 배움터인 성남 푸른학교의 후원자로 나섰다. 더구나 그의 도움을 받은 사람들이 김장훈에게 띄우는 사랑의 메시지가 줄을 잇는다.
▶ 김장훈의 독특한 무대 연출
화려한 무대 연출, 기발한 아이디어로 알려진 김장훈의 콘서트. 그가 사람들을 사로잡는 이유와 앞으로 무대연출가를 꿈꾸고 있는 김장훈을 전문 공연기획자가 평가는 정도는 과연 어느 정도인지 알아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