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설날특집「100 대 100-아내와 남편」속 시원히 얘기해 보자 '부부 진실'
내용
아내 100명과 남편 100 명이 모여 치열한 공방전을 벌일 설날 특집 「100 대 100-아내와 남편」이 2월 13일(수) 오후 6시 50분부터 90분 동안 방송된다.

결혼 전 공주처럼 살게 해준다던 남편과 결혼 전 공주처럼 예쁘기만 했던 아내의 결혼 후 달라진 모습에 대해 할 말 많은 대한 민국의 남편과 아내들이 '부부의 진실'에 대해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진다. 부부간 성격차이, 가사분담, 경제권과 맞벌이 등 부부싸움의 원인이 되는 모든 문제들을 전격 공개하고, 함께 이야기하며 서로의 오해에 대한 합리적인 대안을 찾아본다.

임성훈의 사회로 진행되는 진지하고, 통쾌한 부부 토론에 아내 팀 패널로는 부부생활의 연륜을 자랑하는 엄앵란, 이성미, 오미란이, 남편 팀 패널로는 여유와 재치를 겸비한 전유성, 조형기 배기성이 출연한다.

* 부부진실 100 대 100 - '성격차이'
과연 거의 모든 부분을 공유하며 살아가는 부부들은 어떤 경우 성격 차이로 힘들어할까? '이혼을 생각해 본 적이 있다'에 대한 설문 조사와 '아내가 싫을 때 Best3', '남편이 싫을 때 Best3'의 흥미로운 결과를 통해 부부의 성격차이에 대해 알아본다.

* 부부진실 100 대 100 - '가사분담'
가정 생활에서 부부들이 가장 많이 부딪히는 부분은 바로 가사 문제. 조금씩 미루게 되면 큰 싸움을 일으킬 수도 있는 가사에 대한 부부들의 다양한 생각을 들어본다.

'남편은 나를 많이 도와주는 편이다', '나는 아내를 많이 도와주는 편이다'에 대해 즉석에서 200명의 부부의 의견을 직접 들어본다.

* 부부진실 100 대 100 - '돈! 돈! 돈!'
신혼 부부부터 중년에 접어든 부부까지 경제적인 주도권은 은근히 부부 사이 신경전을 불러일으킨다. 이러한 부부들 사이 경제 문제를 '돈 때문에 부부싸움을 해 본 적이 있는가'라는 즉석 설문과 '돈은 누가 관리해야 하나?'에 대한 본격적인 공방전으로 풀어본다.

* 부부진실 100 대 100 - '권위적인 남편와 활동적인 아내'
부부진실 100 대 100의 마지막 공방! '전업주부는 가사에만 신경써야 한다'는 전통적인 부부의 역할 분담과 고정된 지위에 대해 다른 시각으로 접근해 본다.


부부들과 패널들이 함께 솔직한 토론을 통해 남편과 아내 없이는 살 수 없다는 전보다 깊어진 부부의 정을 확인한다.
예약일시 2007-03-07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