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TV특종 놀라운 세상」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는데, 미술학원 새 3년이면?
내용
평범한 일상으로부터의 유쾌한 일탈을 통해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TV특종 놀라운 세상」. 이번 주 <별난세상 돋보기> 코너에서는 놀라운 솜씨로 연필을 깍아내는 '연필깍이 새'를 소개한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일반 연필은 거들떠 보지도 않고, 오직 미술 연필만을 깎는다는 사실.

이밖에 <휴먼탐구! 기인> 코너에서는 '뒤로 달리는 사나이'와 신인가수 A.R.T의 육상 대결이 펼쳐지고, <재미로 보는 스타의 전생> 코너에서는 MC 김범도와 이경실이 전생여행을 떠난다. 또한, <특종! 119> 코너에서는 딱지를 꺼내려다 난간에 손을 낀 아이와 천장에 갇힌 고양이의 구조 작전이 펼펴진다.


▶ <휴먼탐구! 기인> - 뒤로 달리는 사나이

뒤로 달리기, 이보다 더 빠를 수 없다! 산길, 계단까지도 뒤로 거침없이 오르내리는 뒤로 달리기의 일인자가 <휴먼탐구! 기인> 코너에서 소개된다. 놀라운 속력으로 뒤로 달리는 기인과 신인가수 A.R.T의 달리기 한판대결도 펼쳐진다.


▶ <재미로 보는 스타의 전생> - MC 김범도·이경실의 전생여행!

전생체험은 과연 어떤 느낌일까? 이를 시청자만큼이나 너무도 궁금해하던 TV특종의 두 MC 김범도·이경실이 그 비밀을 밝히려 직접 체험에 나선다. 이경실은 슬픈 기억을 떠올리며 눈물까지 흘리는데…. 김범도·이경실과 함께 시공을 넘나드는 신비한 전생여행을 떠나보자.


▶ <별난세상 돋보기> - 연필깎이 새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고, 미술학원 새 3년이면 미술 연필을 깎는다?' 깎는 솜씨는 물론이고, 속도 또한 기가 막힌 놀라운 재주를 가진 새. 더욱 신기한 건, 일반 연필은 거들떠 보지도 않고, 오직 미술 연필만을 깎는다는 사실!!
예약일시 2007-03-07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