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MBC FM4U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 이문세·신승훈 레전드 조합 탄생!
MBC FM4U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 성탄 특집 방송
이문세와 신승훈. 이름만으로도 한국 대중음악의 한 시대를 떠올리게 하는 두 레전드가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아 라디오 특집 방송으로 만난다. 오랜 시간 음악과 방송을 함께 해온 두 사람의 재회는 연말을 맞은 청취자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할 예정이다.
오는 24일(수) 오전 11시, MBC FM4U에서 방송되는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에는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성탄 특집 ‘신승훈의 캐럴 세상’을 꾸민다. 이날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한 신승훈의 캐럴 라이브가 공개될 예정으로, 겨울의 정취와 따뜻한 감성을 동시에 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DJ 이문세와 신승훈은 오랜 시간 음악과 방송을 넘나들며 깊은 호흡을 쌓아온 대표적인 조합이다. 과거 이문세가 <별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하던 시절, 두 사람은 ‘신승훈의 노래 세상’, ‘OK 목장의 결투’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유쾌한 입담과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청취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성탄 특집 ‘신승훈의 캐럴 세상’에서도 두 사람 특유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대화는 물론, 신승훈의 감성이 더해진 라이브 무대가 어우러지며 크리스마스이브의 분위기를 한층 깊게 만들 예정이다. 오랜 시간 음악으로 대중과 소통해 온 두 아티스트의 이야기는 연말을 맞아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성탄 특집 방송은 크리스마스 이브 오전 11시, MBC FM4U(91.9MHz)와 MBC mini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