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 일본ABC 공동제작 <너에게 닿기를> 2회 오는 19일 오후 11시40분 방송
내용

[보도자료] MBC ? 일본ABC 공동제작 <너에게 닿기를> 2회 오는 19일 오후 11시40분 방송

-2회, 낭만을 간직한 홋카이도의 항구도시 오타루, 채연과 미주가 함께 한 특별한 감성여행!

-연예계 ‘언니 콜렉터’ 채연, 미주에게 닿고 싶은 여행 준비! 채연의 마음이 미주에게 닿기를!

-방송 : 오는 19일 목요일 오후 11시 40분 


오는 19일 목요일 밤 11시 40분 아날로그 감성여행 MBC <너에게 닿기를> 2회가 방송된다.

 

MBC와 일본ABC가 공동제작한 아날로그 감성여행 <너에게 닿기를>은 여행 ‘추천자’가 오디오 가이드를 직접 녹음 한 뒤 ‘여행자’에게 이를 전달, 다른 시간 같은 장소에서 ‘따로 또 같이’ 추억을 공유하는 여정을 담은 2부작 프로그램이다.


오는 19일 밤 11시 40분 방송하는 2회에서는 연예계 ‘언니 콜렉터’로 유명한 이채연이 러블리 언니 미주와 ‘따로 또 같이’ 여행을 떠난다. 여행 추천자 이채연이 여행자가 될 미주를 위해 준비한 일본 홋카이도-오타루 여행기를 담고 있다.


이채연은 미주와의 우정을 더 돈독히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여행을 준비한다. ‘언니 콜렉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배우-가수를 넘나들며 화려한 인맥을 자랑하는 이채연의 또다른 언니 인맥인 미주와의 교감 여행을 고대한 것.


채연이 미주를 위해 준비한 여행 주제는 바로 ‘채연이 미주에게, 미주가 채연에게 닿기를’!

평소 바다와 온천을 사랑하는 채연에게 최적의 여행지인 일본 홋카이도 오타루가 이번 여행지로 채연은 낭만 가득한 항구 도시로 유명한 오타루에서 자신의 취향이 가득한 경로를 계획하며 들뜬 목소리로 오디오 가이드를 녹음하는 등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 채연이 준비한 오타루 맛집 메뉴에 미주가 버럭한 사연은?

다른 시간 같은 장소에서 교감을 이어가던 두 사람의 여행이 삐걱 거린 것은 바로 점심시간. 

미주는 채연이 준비한 오타루 맛집 메뉴를 마주하게 된다. 채연의 취향을 좇는 여행이니만큼 그의 입맛에 맞춰진 음식을 보게 되는데...하지만 곧 미주는 채연에게 버럭 영상 메시지를 남기게 된다. 과연 미주가 감당하지 못했던 채연 취향의 점심 메뉴는 무엇이었을까?


이어 방문하게 된 아이스크림 가게에서는 숨겨 왔던 채연의 대식가 면모를 마주하게 된다. 채연이 미리 녹음해 둔 오디오 가이드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메뉴 속 서로의 최애 메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더불어 미주 역시 채연 못지 않은 식욕을 자랑하며 디저트를 소화해 두 사람의 공통점을 확인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 채연의 고민, 함께 있진 않아도 공감해

채연이 미주와 함께 나누고 싶은 것은 저녁까지 이어졌다. 항구도시인 오타루의 낭만적인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운하 크루즈를 탄 미주는 채연의 오디오 가이드 음성과 대화하며 함께 타고 있는 듯한 느낌이라는 소감을 남긴다. 하루 내내 함께 여행하는 느낌이라던 미주는 오디오 가이드에 남겨져있던 채연의 고민을 듣고 난 뒤 채연에게 공감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여행을 마무리 하는 장소에서 채연이 미리 준비한 특별한 선물까지 마주한 미주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영상메시지를 남기며 함께 하는 여행을 예고하기도 한다. 채연이 미주에게 닿고 싶은 소망을 담았던 여행, 미주가 채연에게 닿고 싶은 마음으로 다시 한 번 이어질 수 있을까?


이채연과 미주가 함께 한 아날로그 감성여행 MBC <너에게 닿기를> 2회는 오는 19일 목요일 오후 11시 40분 방송된다.//

예약일시 2024-12-18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