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BC x 일본ABC 공동제작 <너에게 닿기를>...아날로그 감성 여행 2부작 오는 12월 12일 첫 방송!
- 1부 ‘김재중 x 최진혁’ , 2부 ‘이미주 x 이채연’...목소리를 따라 떠나는 아날로그 감성 여행!
- 방송 : 12월 12일 목요일 밤 11시 40분 (1부)
12월 19일 목요일 밤 11시 40분 (2부)
MBC와 일본ABC가 공동제작한 <너에게 닿기를>이 오는 12월 12일 목요일 첫 방송된다.
<너에게 닿기를>은 여행 ‘추천자’가 오디오가이드를 직접 녹음 한 뒤 ‘여행자’에게 전달, 다른 시간 같은 장소에서 ‘따로 또 같이’ 추억을 공유하는 여정을 담은 2부작 아날로그 감성 여행 프로그램이다.
절친을 위한 맞춤형 여행을 준비한 추천자는 세상 단 하나뿐인 오디오 가이드북을 비롯한 맞춤형 ‘트래블 키트’를 준비해 여행자의 특별한 여정을 돕는다.
오는 12월 12일 방송 되는 첫 번째 여행지는 바로 낭만의 도시 ‘목포’. 목포 출신인 ‘여행 추천자’ 배우 최진혁은 인생의 큰 추억이 깃든 장소를 절친 김재중에게 소개하며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 최진혁의 목소리를 따라가며 추억을 공유하는 김재중의 감성 여행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기대된다.
이어 오는 12월 19일 소개되는 두 번째 행선지는 최적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일본 홋카이도 ‘오타루’. 평소 바다와 온천을 사랑하는 이채연이 일본 오타루를 ‘러블리 언니’ 이미주에게 안내한다. 우정을 더 돈독히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오타루 안내를 준비한 채연과 감성충만한 여행을 즐기는 이미주의 모습이 아름다운 오타루를 배경으로 담길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MBC와 일본ABC가 공동제작한 아날로그 감성 여행 2부작 <너에게 닿기를>은 오는 12월 12일 목요일 밤 11시40분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