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구해줘! 홈즈’ 덕팀 승! 세 가족을 위한 주말 주택 찾기는 ‘홍천으로 가요~톱10’
MBC '구해줘! 홈즈’ 김대호, 의뢰인 가족 취향저격하며 덕팀 승리로 이끌어!
MBC '구해줘! 홈즈’ 설 특집! 시끌벅적 유쾌했던 3사 아나운서들의 대통합 발품대결!
MBC '구해줘! 홈즈’ 주우재, 정식코디 데뷔하더니 4연속 패배 딛고 첫 승!
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김문섭,김진경)에서는 덕팀의 ‘홍천으로 가요~톱10’이 의뢰인 가족의 선택을 받으며 승리했다.
이날 방송에는 딸과의 추억을 쌓기 위해 주말 주택이 필요한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의뢰인 가족은 평일에는 딸과 함께 보낼 시간이 부족해 주말에는 꼭 딸과 함께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한다고 밝혔다. 매번 숙소 예약하기가 만만치 않아 고민하던 중 마음이 맞는 친구 가족들과 힘을 합해 주말주택을 구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지역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양평&강원도로 아이를 위한 마당을 희망했다.
복팀에서는 KBS 아나운서 출신 손범수와 SBS 아나운서 출신 최기환이 대표로 출격, 덕팀에서는 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출격해 3사 아나운서의 대통합이 이루어졌다.
복팀의 첫 번째 매물은 강원도 홍천군 남면의 ‘주택탐험 황토의 세계’였다. 2019년 준공된 주택으로 넓은 마당에서 아름다운 저수지가 내려다 보였다. 마당 한편에는 황토방이 마련되어 있어 사우나를 즐길 수 있었으며, 넓은 거실에서는 내 집 앞마당을 감상할 수 있었다. 2층에는 방들이 있었으며, 특히 숲 뷰 베란다와 마당 뷰 베란다는 힐링 공간으로 손색없었다.
두 번째 매물은 강원도 홍천군 서면에 위치한 ‘출발! 홍천와이드’였다. 75세대 이상이 모여 사는 타운 하우스 로 인근에 계곡과 소리산 그리고 스키장 등 놀거리&볼거리 인프라가 가득했다. 유럽풍 주택을 닮은 매물의 실내는 박공형 지붕으로 개방감을 더했으며, 1층과 2층에 각각 넓은 방들이 있었다. 무엇보다 2층 베란다에서는 마을 전체가 내려다 보여 눈길을 끌었다.
덕팀의 첫 번째 매물은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의 ‘홍천으로 가요~톱10’이었다. 홍천IC에서 차로 5분 떨어진 곳에 위치한 곳으로 감각적인 외관의 전원주택이었다. 잔디 마당에는 야외 캐노피와 파이어 피트존, 나무 데크가 있었으며, 층고 높은 거실과 통창 품은 욕실은 흠잡을 곳이 없었다. 무엇보다 집 안 모든 제품들이 기본 옵션으로 주어져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매물은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의 ‘새해 뷰 많~이 봐두세요!’였다. 원룸형식의 집으로 층고 높은 거실은 개방감을 더했으며, ‘ㄱ’자 통창으로 아름다운 산 뷰를 자랑했다. 통창으로 나가면 파이어 피트 존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었으며, 쭉 뻗은 일자형 주방에는 다양한 가전제품들이 기본 옵션으로 주어졌다.
복팀은 ‘주택탐험 황토의 세계’를 최종 매물로 선택했으며, 덕팀은 ‘홍천으로 가요~톱10’을 최종 매물로 선택했다. 의뢰인 가족은 덕팀의 ‘홍천으로 가요~톱10’을 선택하며, 파이어 피트와 비밀 통로 등 아이가 원하는 조건을 다 갖춘 집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덕팀은 83승을 기록했다.
다음 주 ‘구해줘! 홈즈’는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