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BC 라디오 여름특집 방송 <청춘의 노래들>
- 박태환, 이지선 교수, 김경욱, 모니카가 들려주는 청춘의 한 장면
- 희망과 좌절에 대한 솔직한 대답
MBC 라디오 여름특집 방송 <청춘의 노래들>에 대한민국 명사들이 DJ로 나선다.
오는 21일(월)부터 5일간 오후 6시 방송하는 MBC FM4U 여름특집 <청춘의 노래들>에는 수영 박태환과 ‘지선아,사랑해!’의 저자 이지선 이화여대 교수, 다나까 김경욱, 댄서 모니카 그리고 스페셜 DJ 1인이 각각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MBC 라디오<청춘의 노래들>은 8월의 여름 저녁, 명사 DJ들이 직접 선정한 플레이리스트를 들려주며 누구보다 뜨겁게 살아왔던 명사들의 청춘 시절 한 장면을 조명하고 소회를 나누는 시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MBC 라디오 관계자는 “역경을 딛고, 각 분야에서 자기만의 세계를 이룬 5명의 인생 이야기가 젊은 청취자 여러분에게 작은 영감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번 MBC 라디오 여름특집 <청춘의 노래들>에서
박태환 선수는 ‘한계에 도전하는 마음’
이지선 교수는 ‘시련을 내 것으로 인정하는 마음’
개그맨 김경욱은 ‘타인의 평가에 흔들리지 않고’
댄서 모니카는 ‘몸으로 보여주는 노력의 시간’을 주제로 각각 2시간 생방송을 진행한다.
MBC 라디오 여름특집 <청춘의 노래들>은 오는 21일(월)부터 25일(금)까지 MBC FM4U (서울·수도권 91.9MHz)를 통해 오후 6시~8시에 방송된다. MBC 스마트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를 통해서도 실시간 청취가 가능하며, 보이는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 ‘므흐즈’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함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