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심야괴담회] 한여름 더위를 잠재울 공포 예능의 귀환! <심야괴담회> 시즌3, 7월 4일 첫방송
- [심야괴담회] 더욱 강력해진 공포가 찾아온다! <심야괴담회> 시즌3, 7월 4일(화) 밤 10시 첫 방송
- [심야괴담회] 목→화 편성 변경, 화요일 밤마다 극한의 공포를 선사할 예정인 <심야괴담회> 시즌3
본격 괴기공포토크쇼 MBC <심야괴담회> 시즌3가 오는 7월 4일(화) 밤 10시로 방송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MBC <심야괴담회> 는 상금을 걸고 시청자의 괴담을 읽어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1년 첫 선을 보인 후 독보적인 마니아 시청층을 구축해 왔다. 국내외 기이한 실제 사연을 토대로, 한편의 ‘호러 영화’와 같은 재연과 스토리텔러들의 활약이 돋보이며 큰 호평을 받아 왔다. 특히, 한국방송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비드라마 부문 TV 화제성>조사에서 수차례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심야괴담회> 시즌2는 지난 2월 23일 방송을 끝으로 잠시 휴식기를 가졌지만, 4개월여의 재정비를 마치고 다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지난 시즌과 달리 <심야괴담회> 시즌3는 목요일에서 화요일로 편성이 변경되어, 이제는 매주 화요일 밤마다 극한의 공포를 선사한다는 소식이다.
지상파 방송 호러 장르의 부활을 알렸던 <심야괴담회>는 시즌을 거듭할수록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시즌3에서는 한층 더 강화된 ‘현실 밀착형’ 공포 사연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새로운 MC군단과 막강한 괴스트들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는 후문. 그들이 과연 누구일지, 7월 4일 화요일 밤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
본격 괴기공포토크쇼 MBC <심야괴담회> 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의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