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복면가왕] 무결점 가창력 가왕 ‘팔색조’ 3연승 도전!…200대 가왕에 등극할까?!
내용

MBC [복면가왕] 무결점 가창력 가왕 ‘팔색조’ 3연승 도전!…200대 가왕에 등극할까?!

- 200대 가왕 탄생을 앞두고 가왕 출신 소찬휘X홍지민X더원 판정단 총출동!…엄격한 기준과 날카로운 추리로 가왕의 품격 선보여!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배우 문상훈 복면 가수 츨연?!… ’복면가왕‘ 안방마님 신봉선 예측 적중?!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팔색조’의 무대와, 이에 맞서는 복면 가수들의 솔로곡 대결이 펼쳐진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5연승 가왕 ‘낭랑 18세’ 소찬휘, 2연승 가왕 ‘네가 가라 하와이’ 홍지민, 2연승 가왕 ‘하면 된다 백수탈출’ 더원, ‘대세 싱어송라이터’ 고영배, ‘미녀 개그우먼’ 심진화, ‘프리스타일 랩 최강자’ 지조, ‘차세대 글로벌 그룹’ 드리핀(DRIPPIN)의 ‘만찢 비주얼’ 차준호&‘메인 댄서’ 황윤성이 출격해 풍성한 입담과 날카로운 추리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주, 아이유의 <이름에게>를 선곡해 무결점 고음과 환상적인 애드리브를 선보이며 2연승에 성공한 가왕 ‘팔색조’. 매주 팔색조다운 매력으로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그녀가 이번 가왕 방어전에서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증폭되는 가운데, 그녀의 3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매서운 실력의 복면 가수 8명이 등장한다. 가왕을 위협하는 8인의 복면 가수들이 ‘팔색조’의 3연승을 막아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00대 가왕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가왕 출신 소찬휘, 홍지민, 더원이 자리해 판정단석을 빛냈다. 이들은 가왕의 자리에 앉았던 경험을 살려 날카로운 추리를 펼친다.


또한, 지난해 큰 인기를 끈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감칠맛 나는 연기로 두각을 나타낸 배우 겸 크리에이터 문상훈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평소 <복면가왕> 안방마님으로 활약하며 노련한 정체 추리력을 선보였던 신봉선은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그의 정체를 문상훈으로 확신한다.


200대 가왕석을 놓고 벌어지는 가창력 한판 승부는 이번 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일시 2023-05-12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