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복면가왕' 역사에 길이 남을 8주년 스페셜 무대 大공개! 첫 등장부터 판정단을 깜짝 놀라게 만든 이들의 정체는?!
내용

[복면가왕] '복면가왕' 역사에 길이 남을 8주년 스페셜 무대 大공개! 첫 등장부터 판정단을 깜짝 놀라게 만든 이들의 정체는?!

- 신이 내린 목소리’ 서문탁 X 부뚜막 고양이’ 양요섭 판정단 출격! 과연 두 장기 가왕의 표심은 어디로 향할지?!

- “옥택연 몸에 규현 목소리를 탑재한 것 같다” 상당한 실력자로 예상되는 이 복면 가수는 누구?!


내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 가왕 ‘우승 트로피’에게 도전장을 내민 복면 가수 8인의 듀엣곡 대전이 시작된다.


내일, '복면가왕' 역사상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스페셜 무대가 공개된다. 스페셜 무대의 주인공들이 복면을 쓰고 등장하자마자 스튜디오 안에 있던 모두가 깜짝 놀란다. 그들의 뜨거운 무대가 끝난 뒤 판정단 투표까지 진행하며 그 열기를 이어가는데, '복면가왕' 8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등장한 스페셜 복면 가수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현 가왕 ‘우승 트로피’에게 황금가면을 내어준 7연승 가왕 ‘신이 내린 목소리’ 서문탁과 137대부터 144대까지 가왕석을 지키며 8연승을 기록했던 가왕 ‘부뚜막 고양이’ 양요섭이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복면가왕'을 빛낸 두 장기 가왕의 등장으로 추리에 무게감이 더해진 가운데, 이들을 만족시킬 실력자 복면 가수가 대거 등장한다.


또한, 피지컬과 가창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실력파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김원준은 ”피지컬이 투피엠(2PM)의 옥택연 씨 같다“라고 추리했고, 이어서 심진화 역시 ”몸은 옥택연 씨인데 목소리가 슈퍼주니어의 규현 씨 같다“라고 의견을 더하며 이 복면 가수의 정체에 대한 열띤 추리가 오간다.


8인의 복면 가수가 펼치는 ‘귀 호강’ 듀엣 무대는 내일 오후 5시 55분 MBC 8주년 특집 '복면가왕'에서 방송된다.

예약일시 2023-04-15 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