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양동근“잊을 수 없는 충격을 준 무대!” 양동근의 기립 박수를 받은 레전드 무대는?!
내용

[복면가왕] 양동근“잊을 수 없는 충격을 준 무대!” 양동근의 기립 박수를 받은 레전드 무대는?!

- “고흐의 명화가 떠오르는 환상적인 무대!” 과연 ‘귀 호강’ 음색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 “만 원짜리 스피커도 최고급 오디오로 만드는 목소리!” 완벽한 고음으로 판정단 석에 쾌감을 선사한 복면 가수는 누구?!


오늘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우승 트로피’의 첫 가왕 방어전을 저지할 4인의 솔로곡 무대가 시작된다.


오늘, 양동근을 엄청난 충격에 빠트린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그는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잊을 수 없는 충격을 준 무대였다”라고 격하게 환호하며 가수에게 기립 박수를 보낸다.


또한, 한 폭의 명화 같은 무대로 김구라의 마음을 훔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그는 한 복면 가수의 무대를 감상한 뒤 ”고흐의 명화 '별이 빛나는 밤에'가 떠오르는 무대였다“라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 그에게 찬사를 보낸다. 이어 신봉선 역시 이 복면 가수에게 마음을 뺏겼다고 고백한다.


한편, 완벽한 고음으로 판정단 석에 쾌감을 선사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유영석은 한 복면 가수의 노래를 듣고 “이분은 만 원짜리 스피커도 최고급 오디오로 만들 목소리다”, “세상의 좋은 소리를 다 모아서 합치면 이분의 목소리가 나올 것”이라며 그의 가창력을 극찬한다.


가왕 ‘우승 트로피’의 2연승 도전 무대는 오늘 오후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일시 2023-03-12 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