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가왕 ‘인디언 인형’이 선사하는 특급 듀엣 무대! 상상도 하지 못한 정체의 듀엣 상대는?!
- [복면가왕] “저는 발 모양을 유심히 봤어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5연승 가왕’다운 남다른(?) 추리력 선보여!
- [복면가왕] “제가 모르면 안 되는 분이에요!” 유영석을 벌떡 일어나게 만든 복면가수 등장!
*방송 : 내일(4일) 오후 5시
내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연출 김선영)’에서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장한 8인의 듀엣팀이 ‘듀엣 대전’을 펼친다.
내일, 가왕 ‘인디언 인형’이 특급 듀엣 무대를 선사한다. 가왕 ‘인디언 인형’ 역시 ‘듀엣 대전’에 걸맞게, 아주 특별한 듀엣 상대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가왕 ‘인디언 인형’과 과거 3라운드에서 맞붙어 아쉽게 패했던 라포엠 유채훈은, ‘인디언 인형’의 듀엣 무대를 지켜본 후, “그 당시에는 상당히 분했는데, 오늘 가왕님의 첫 소절을 듣자마자 결과가 납득됐다. 장수 가왕이 되셨으면 좋겠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 과연 판정단의 힘찬 박수를 받은 가왕 ‘인디언 인형’의 듀엣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또, 베일에 가려진 가왕 ‘인디언 인형’의 듀엣 상대는 누구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5연승을 기록하며 대활약했던 가왕 ‘걸리버’ 이원석이 2년 5개월 만에 ‘복면가왕’을 찾는다. 그는 날카로운 눈썰미를 자랑하며 판정단으로 활약했는데. 특히 복면가수들의 ‘발 모양’을 분석하는 다소 특이한 추리법(?)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그의 추리를 듣던 MC 김성주는 “가왕 출신이라 목소리로 추리할 줄 알았는데, 발 모양을 봐서 당황스럽다.”라고 해 판정단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과연 ‘5연승 가왕’ 이원석의 남다른(?) 추리는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또한, 판정단을 깜짝 놀라게 만든 복면가수 팀이 등장한다. 두 복면가수 팀의 1라운드 미션곡 대결이 시작되자, 판정단 곳곳에서는 탄성이 터져 나온다. 특히 판정단 유영석은 허공에 주먹을 내지를 정도로 흥분한 모습을 보이고, 또한 그는 “제가 모르면 안 되는 목소리에요!”라며 복면가수 팀의 정체를 확신해, 판정단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과연 유영석을 비롯한 판정단 모두를 술렁이게 한 복면가수 팀의 정체는 누구인지 궁금해진다.
고퀄리티 무대가 가득한 ‘듀엣 대전’은 내일 오후 5시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