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1라운드부터 펼쳐지는 ‘죽음의 무대’?! ‘용호상박’ 복면가수들 대거 등장!
내용

- [복면가왕] 1라운드부터 펼쳐지는 ‘죽음의 무대’?! ‘용호상박’ 복면가수들 대거 등장! 

- [복면가왕] “알리, 진주, 임정희가 떠오르는 분!” 고영배를 놀라게 한 ‘가왕 급’ 복면가수는?!

- [복면가왕] 유영석 “이분은 정말 엄청난 분!” 역대급 가창력 자랑하는 복면가수에 판정단 ‘술렁’ 


*방송 : 오늘(21일) 오후 5시 


오늘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연출 김선영)’에서는 판정단을 깜짝 놀라게 한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대거 등장한다.


오늘 판정단들을 고뇌에 빠트린 ‘죽음의 듀엣’ 무대들이 시작된다. 1라운드부터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대거 등장해, 그야말로 ‘용호상박’의 대결이 펼쳐진다. 복면가수들의 무대를 지켜본 판정단 편승엽은 “이 이상 좋을 수가 없는 무대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고, 막상막하의 무대를 지켜본 판정단들은 투표를 앞두고 그 어느 때보다 깊은 고민에 빠진다. 과연 치열했던 1라운드 듀엣곡 대결 속에서 승리를 거머쥔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고영배가 ‘차기 가왕’으로 지목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인상 깊게 지켜본 고영배는 “알리, 진주, 임정희가 떠오른다!”며 가창력을 극찬한다. 그는 “이분이 가왕이 될 수도 있겠다.”라며 이 복면가수를 ‘인디언 인형’을 위협할 차기 가왕감으로 꼽는다. CIX 배진영 역시 “노래에서 여유와 연륜이 느껴진다.”며 감탄한다. 과연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실력파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이 복면가수는 고영배의 예상대로 가왕전에 진출해 가왕 ‘인디언 인형’의 맞수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판정단 유영석이 인정한 ‘레전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이 복면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판정단 석에서 박수가 쏟아진다. 특히 판정단 전문가 라인 유영석은 이 복면가수에 대해, “엄청난 분이다. 이 무대를 메인이벤트로 만들어주셨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과연 판정단 유영석의 귀를 사로잡은 엄청난 실력자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8인의 복면가수들이 펼치는 ‘귀 호강’ 듀엣 무대는 오늘 오후 5시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일시 2022-08-21 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