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복면가왕 7년 역사상 처음 있는 일!” 터줏대감 김성주마저 놀라게 한 사상 초유의 사태의 전말은?
[복면가왕] “록, R&B, 팝 요소를 모두 갖춘 사람!” 유영석이 극찬한 다재다능 ‘멀티 플레이어’는 누구?
[복면가왕] 8연승 가왕 ‘동방불패’ 손승연 제자(?) 등장! 그녀에게 ‘특별 과외’ 받은 복면가수는?
내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 가왕 ’누렁이‘의 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나타난 막강한 도전자들의 솔로곡 무대와 가왕 ’누렁이‘의 가왕방어전 결과가 공개된다.
내일, ’복면가왕‘에서는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히게 만든 유례없는 초유의 사태가 공개된다. 이 사건(?)이 일어나자, 프로그램 시작부터 자리를 지켜온 터줏대감 김성주마저 ”깜짝 놀랄만한 기록이 나왔다, ’복면가왕‘ 7년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과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사건의 전말은 무엇이고, 그 사건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한 복면가수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판정단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복면가왕‘ 전문가 라인 유영석은 복면가수의 무대를 보고 “록도 있고, R&B도 있고, 팝적인 성향도 가지고 있는 멀티풀한 분이다”라며 복면가수의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이는데. 강다니엘 역시 “쉽게 들을 수 없는 스킬을 사용하신다”며 복면가수의 가창력을 칭찬한다. 과연, 판정단의 마음을 뒤흔드는 다재다능한 매력의 ‘멀티 플레이어’ 복면가수의 무대는 어떠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8연승 가왕 ’동방불패‘ 손승연의 제자(?)가 등장해 화제다. 한 복면가수의 무대가 끝난 후 산다라는 “본인만의 내공과 테크닉이 있으신 분 같다”며 칭찬하고, 이어 ’발라드 여제‘ 이수영 역시 “굉장한 실력자다. 가수가 아니라면 미친 분(?)이다”라며 복면가수의 매력에 찬사를 보내는데. 알고 보니 이 복면가수는 이번 무대를 위해 8연승 가왕 ’동방불패‘ 손승연에게 개인 지도를 받았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과연, 손승연에게 ’특별 과외‘를 받은 복면가수는 누구이며, 또 그녀의 조언과 응원에 힘입어 가왕 후보에 올라 가왕 ’누렁이‘를 위협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깜짝 놀랄만한 실력으로 역대급 무대를 보여준 복면가수들과 승승장구 ‘7연승’을 위해 달려가고 있는 가왕 ’누렁이‘의 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 오후 5시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