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5연승 가왕 ‘누렁이’! 역대급 실력자들 맹공 뚫고 왕좌 사수할까?
내용

[복면가왕] 5연승 가왕 누렁이’! 역대급 실력자들 맹공 뚫고 왕좌 사수할까?

[복면가왕] 1라운드 첫 듀엣부터 죽음의 조등장! ‘예측 불가초박빙 대결의 승자는?

[복면가왕] ‘솔로 컴백갓세븐 영재, 판정단 출격! 남다른 촉 발휘하며 추리 열일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을 향해 고공행진 하는 가왕 누렁이와 이에 맞서는 8명의 복면가수들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13명의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재즈 보컬리스트웅산, ’농구 스타김태술, ’아이돌 박사박찬민, 케이팝 대표 그룹 갓세븐영재, 그룹 오마이걸효정, ’트로트 신예이도진이 판정단으로 합류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주, 김장훈의 <슬픈 선물>을 선곡해 독보적인 샤우팅과 완벽한 가창력을 보여주며 5연승에 성공한 가왕 누렁이‘. 그러나, 이번 주 가왕석을 노리는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가왕 누렁이를 긴장하게 한다. 판정단 역시 복면가수들의 폭발적인 무대에 입 모아 새로운 가왕 후보를 예측했다는 후문. 과연, 가왕 누렁이는 역대급 실력자들의 맹공을 뚫고 왕좌를 사수할 수 있을 것인지, 아니면 가왕 누렁이의 연승행진을 막을 황금가면의 새 주인이 나타날 것인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1라운드 첫 듀엣 대결부터 죽음의 조가 등장해 화제다. 첫 번째 조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마자 판정단이 술렁거리기 시작한 것. ’전문가 라인유영석은 듀엣곡만으로 한 명을 선택하기엔 둘 다 잠재력이 너무 크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초박빙의 대결이었음을 시사하는데. 판정단의 투표 결과 역시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어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는 후문. 과연, 막상막하의 실력으로 판정단을 고민에 빠트린 두 복면가수의 무대는 어떠하며, ’죽음의 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케이팝 대표 보이그룹 갓세븐의 메인보컬이자 솔로로 컴백한 영재가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9년 차 프로 아이돌이자 라디오 DJ로도 활약하고 있는 영재는 예리한 촉을 발휘하며 거침없이 추리를 이어가는데. 특히 복면가수의 개인기를 매의 눈으로 살펴보며 냉정한(?) 평가를 내려 웃음을 유발하기도 한다고. 과연, 영재는 폭풍 추리 끝에 복면가수의 정체를 맞힐 수 있을지, 또 판정단으로 열일한 그의 모습은 어떠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멈출 줄 모르는 가왕 누렁이의 연승질주와 왕좌를 빼앗기 위해 나타난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듀엣 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 저녁 610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일시 2022-06-24 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