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심야괴담회] 한층 더 강력해진 공포로 돌아왔다!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 6월 9일 방송
- [심야괴담회] 뉴페이스 괴담꾼 출격! 이이경X솔라와 함께하는 MBC <심야괴담회>
- [심야괴담회] 찐 공포 맛집의 귀환, MBC <심야괴담회> 매주 목요일 밤 11시 20분 방송!
첫 방송: 6월 9일(목) 밤 11시 20분
매주 시청자들의 간담을 서늘케 하며 인기리에 막을 내렸던 MBC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심야괴담회]가 6월 9일, 더욱 강렬하고 오싹한 괴담으로 돌아온다.
# 더위와 함께 돌아왔다! 야심차게 준비한 찐 공포 맛집 [심야괴담회]
MBC [심야괴담회]는 국내 최초 괴담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으로, 전 국민을 대상으로 모집한 기괴하고 무서운 이야기들을 소개해 왔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스토리텔러들의 열연과 영화 못지않은 재연으로 극강의 공포를 선사해 온 [심야괴담회]는 지난 3월 31일에 방영한 48회를 끝으로 휴식기에 들어갔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일하게 본방사수하는 최애 프로였는데...’, ‘목요일의 낙이 사라졌다’, ‘제발 많은 제보 플리즈! 종영 절대 안 돼’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아쉬움을 보였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돌아온 [심야괴담회]. 호평받았던 재연 영상은 물론, 사연의 리얼리티를 한층 강화했다. 제보자의 증언과 더불어 미스터리한 일이 벌어진 현장 모습을 직접 전달해 ‘당신도 겪을 수 있는 찐 공포’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 공모작에 ‘사연’ 외에 ‘미스터리 영상’이 등장해 녹화 당일 스튜디오 안이 비명으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 [심야괴담회]의 새로운 MC 이이경! 그가 빨간 팬티를 입는 이유는?
지난 시즌에서 맹활약했던 김구라, 김숙과 함께 이이경, 솔라가 [심야괴담회]의 새로운 괴담꾼으로 합류한다.
재치 있는 입담과 참신한 애드립으로 예능 대세로 떠오른 배우 이이경. 그는 점집에서 “네가 여기 (무속인으로) 앉아 있어야지, 살면서 많이 느끼지 않냐” 란 말을 들은 적이 있다고 할 정도로 촉이 좋다고 한다. 그래서일까, 이이경은 본인이 출연하는 웹 예능에서 로또 3등 번호를 맞추기까지 했다. 이 일로 작년 수능 무렵, 수험생들에게서 번호를 찍어달라는 DM(다이렉트 메시지) 세례를 받았다고 한다. 비상한 촉을 내세워 [심야괴담회]의 적임자를 자처한 그가 밝힌 충격적인 비밀! “항상 빨간 팬티만 입는다!?” 녹화 당일 밝혀진 이이경의 빨간 팬티에 얽힌 속사정과 그가 ‘촉이경’으로 불리게 된 사연이 전격 공개된다.
# 마이크 차고 기다렸다! ‘완불요정’ 솔라
지난 [심야괴담회] 게스트 출연 당시 어둑시니들의 촛불 44개를 획득해 이른바 ‘완불 요정’으로 등극한 마마무 솔라! 그녀가 [심야괴담회] MC로 전격 출격한다. 지난 [심야괴담회]가 48회 방송되는 동안, 랜선 방청객 ‘어둑시니’의 촛불 투표에서 ‘완불’을 받은 사연은 155편 가운데 고작 2편에 불과했다. 시청자의 심장을 조였다, 풀었다 하는 실감나는 연기로 ‘완불’의 역사를 쓴 솔라는 출연 당시 “마이크 차고 대기하겠다”며 [심야괴담회] 고정에 대한 욕심을 숨기지 않았는데... 드디어 [심야괴담회] MC로 당당히 한자리를 꿰찬 솔라.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괴담수집러로 알려진 솔라는 자신이 알고 있는 괴담썰을 풀면서 ‘완불’의 역사를 이어나갈 것이라며 괴담꾼으로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다시 돌아온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는 6월 9일(목)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