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킬링베리’로 돌아온 VERIVERY 재미와 케미로 '아이돌라디오'를 찢었다
- MBC라디오 X 엔씨(NC) 유니버스 <아이돌라디오 시즌2> ‘VERIVERY와 비밀의 방’, 스무 살 강민의 첫 음주 에피소드와 화목베리의 TMI 전격 공개
- ‘아이돌라디오 시즌2 VERIVERY’ 4월 29일 (금)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 시청 가능, 주말 MBC라디오에서도 청취 가능
첫 번째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Undercover’로 무서운 성장과 새로운 도전을 보여준 VERIVERY가 어제(28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 출연했다.
멤버 연호는 등장과 동시에 ‘아이돌라디오를 찢어버리겠다’는 당찬 포부를 드러내며, 유잼베리가 대유잼 모먼트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VERIVERY의 막내이자 이제 막 스무 살이 된 멤버 ‘강민’은 형들과 함께한 ‘첫 음주 에피소드’를 공개, 리더 동헌이 술자리를 주선했지만, 계산은 연호가 한 것이 밝혀지며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멤버들이 입을 모아 ‘강민의 술버릇은 공개할 수 없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강민은 ‘Undercover’ 본인 킬링파트를 ‘킬링섹시 버전’과 ‘만취 버전’ 2가지로 공개해, 입덕요정다운 매력을 선보였다.
VERIVERY는 ‘칭찬하고 싶은’ 멤버와 ‘혼내주고 싶은’ 멤버를 지목하는 코너를 통해 케미 맛집다운 관계성과 TMI를 드러냈다. 아침 식사 메뉴를 정하는 ‘연호’와 멤버들의 요구를 잘 들어주는 ‘용승’, 앨범 준비를 열심히 한 ‘강민’이 칭찬해 주고 싶은 멤버에 뽑혔다. 한편, 혼내주고 싶은 멤버로 ‘호영’은 ‘맨날 킹받게 해서 혼내주고 싶다’며 ‘민찬’을 지목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보컬라인 ‘민찬, 계현, 연호, 용승’이 SG워너비의 '라라라'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는데, 라떼 시절 감성이 가득한 내레이션과 아름다운 화음 그리고 악기의 소리까지 직접 라이브로 부르며, 음색 요정 실력파 그룹의 면모를 드러냈다.
작사와 작곡, 퍼포먼스와 비주얼, 케미와 예능감까지 다 잘하는 올라운더 그룹 <아이돌라디오 시즌2-VERIVERY>편은 4월 29일 (금)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