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장동민, “일반인 판정단 있을 때 제대로 붙어봐요!” 한 복면가수 향해 도전장 던져 ‘긴장감 팽팽’
내용

[복면가왕] 장동민, “일반인 판정단 있을 때 제대로 붙어봐요!” 한 복면가수 향해 도전장 던져 긴장감 팽팽

[복면가왕] 역대급 실력의 복면가수 등장! 3연승 가왕 유미 예언 이분 가왕 가실 거 같아요

[복면가왕] ‘복면가왕에서 ‘100분 토론발발? 오마이걸·산다라, 추리 도중 깻잎 논쟁불 붙은 사연은?


오늘 저녁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 가왕 작은 아씨들에게 맞설 새로운 8인의 듀엣 무대가 시작된다.

 

오늘, 3연승 가왕 ‘5월의 에메랄드로 활약했던 유미가 한 복면가수를 가왕의 적수로 꼽는다. 판정단 역시 이 복면가수의 노래에 일제히 술렁이고, 특히 유미는 이분은 20년 이상 무대를 하신 분인 것 같은데, 오늘 가왕전에 가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예측한다는데. 요아리 역시 듣자마자 알았다며 즉석에서 이니셜을 언급해 추리에 열기를 더한다고. 과연 이 복면가수는 유미의 예언처럼 가왕전에 진출해 가왕 작은 아씨들을 꺾고 황금가면의 주인이 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복면가왕’ ‘3표 기록의 사나이 장동민이 한 복면가수를 향해 도전장을 던진다. 20195월 복면가수로 출연해 99표 중 3표를 받으며 당시 최저 득표라는 기록을 세웠던 장동민. 그는 인생 최고의 망신이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해 판정단을 폭소케 하는데. 그런 그가 자신의 득표수를 비웃은 한 복면가수를 향해 “99인 판정단일 때 제대로 한 번 붙어봅시다!”라며 노래 대결을 신청해 긴장감을 높인다. 장동민의 제안을 받은 복면가수 역시 콜이다. 장동민 씨 너무 얄밉다라고 응수하며 판정단 석을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과연 장동민이 자신 있게 도전장을 내민 이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이며, 또 두 사람의 가창력 리벤지 매치는 성사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복면가왕에서 <100분 토론>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논쟁이 펼쳐진다. 복면가수들의 새우 논쟁깻잎 논쟁가면을 보며 판정단 석에서도 깻잎&새우 논쟁이 시작되는데. 이 논쟁에 대해 설명하던 오마이걸미미와 효정은 저라면 굉장히 화가 날 것 같다라며 분노(?)하고, 산다라 역시 태도의 문제인 것 같다. 편하게 깻잎을 떼어주고, 새우를 까주는 건 괜찮지만 상대에게 끼를 부리면 안 된다라며 의견을 보탠다. 과연 복면가왕에서 발발한 깻잎&새우 논쟁은 어떻게 결말이 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75대 가왕석을 두고 펼쳐지는 치열한 가창력 대접전은 오늘 저녁 65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일시 2022-04-10 0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