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봄 하면 오마이걸!’ 미라클과 멤버들을 향한 역대급 ‘Real Love’ 보여준 사랑둥이들
- MBC라디오 X 엔씨(NC) 유니버스 <아이돌라디오 시즌2> ‘고양이 발 꼬순내’와 ‘식빵 향기’ 가득했던 향기 요정 오마이걸의 Real 대유잼 방송!
- ‘아이돌라디오 시즌2 오마이걸’ 4월 1일 (금)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 시청 가능, 주말 MBC라디오에서도 청취 가능
10개월 만에 정규 2집 앨범으로 컴백한 오마이걸이 어제(31일) '아이돌라디오 시즌2'에 출연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인간 향수’로 기억되고 싶다는 각오를 밝힌 오마이걸은, 각각 우디향, 베이비파우더 향 등 감성 넘치는 향기는 물론, 멤버 승희는 중독성 강한 ‘고양이 발 꼬순내 향’을, 리더 효정은 ‘갓 구운 식빵 냄새’로 기억되고 싶다고 말하며 예능감을 드러냈다.
신곡 ‘Real Love’까지 무려 8곡의 타이틀곡을 봄에 발표, ‘봄 하면 오마이걸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오마이걸은 무대 장인답게 이번 신곡의 안무에 ‘사랑에 빠지며 행복해지는 마음을 기승전결의 서사로 표현’했다고 밝혔다. DJ 주헌은 ‘Real Love’의 포인트 안무를 완벽히 소화, 94년생 동갑 라인 리더 효정과 DJ 주헌이 ‘오또케송’을 듀엣으로 불러 대유잼 모먼트를 선사했다.
오마이걸 멤버들의 찐사랑을 볼 수 있는 ‘앙케이트’ 조사를 통해, 멤버 유빈은 ‘피부가 예민한 나를 위해 메이크업 순서를 바꿔주는 멤버들에게 눈물 날 정도로 감동했다’라는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오마이걸 멤버들의 찐 사랑을 인증했다.
이날 오마이걸의 데뷔 7주년을 맞아, 리더 효정이 멤버들에게 주는 상을 시상하는 ‘효토끼 시상식’이 열렸는데, 리더 효정은 멤버들에게 ‘다가와 줘서 고마워 상’, ‘몽글몽글 상’, ‘열정 가득해 상’ 등 애정과 진심이 담긴 상을 시상했다. 또한 ‘오마이걸의 둘째 미미는 효정에게 ‘최고의 리더상’을 수여하며 지난 7년간 하나가 되어 쉼 없이 달려온 서로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성장형 아이돌을 넘어 완성형 아이돌로 무르익은 성숙함과 실력을 뽐낸 <아이돌라디오 시즌2-오마이걸>편은 4월 1일 (금) 낮 12시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다시 보기와 하이라이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 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에선 매주 토,일 새벽 2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에 방송되며, 매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서만 독점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