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심야괴담회] 시즌1 최종회! 총 150여 개의 에피소드 中 최고의 괴담은 과연? <심야괴담회> 괴스트 시상식 대공개
내용

MBC [심야괴담회] 시즌1 최종회! 총 150여 개의 에피소드 中 최고의 괴담은 과연? <심야괴담회> 괴스트 시상식 대공개


방송: 오늘(31일) 밤 10시 30분


MBC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심야괴담회]가 오늘(31일) 시즌1 최종회를 맞아 특별판으로 찾아온다. 


2021년 1월 첫 방송 후, 독보적인 호러 토크쇼로 자리매김한 국내 최초 괴담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 MBC [심야괴담회]는 지난 24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심야괴담회] 시즌1 종방 소식을 들은 시청자들은 ‘내 낙이 사라졌다’, ‘제발 돌아오기만 해달라’며 아쉬운 반응을 보였다. 시청자들의 이러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심야괴담회]는 스페셜한 방송으로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는 시간을 준비했다. 


이번 최종회에서는 지리는 연기로 역대급 괴담을 들려준 ‘지리시니’, [심야괴담회]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준 ‘진심이시니’ 등 [심야괴담회]를 빛내준 괴스트들을 위한 시상식을 개최한다. 또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새벽의 울림>, <2시 47분>, <사탄의 사진작가> 등의 베스트 사연 몰아보기부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들과의 인터뷰까지 준비해 정규 방송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했던 배우들의 촬영장 공포 경험담도 공개한다. 야심한 밤, 인적이 드문 산중에서 촬영 중이던 배우들 앞에 한 노부부가 나타나 오싹한 말을 남기고 떠났다는데.. 촬영을 중단할 정도로 현장을 공포에 몰아넣은 수상한 노부부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었을까? 뿐만 아니라 ‘분장팀 작정한 듯’, ‘귀신 분장에 너무 힘준 거 아닌가’ 등의 칭찬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던 [심야괴담회] 표 귀신 분장 과정까지 재연 뒷이야기가 대방출 될 예정이다.


정규 방송과는 또 다른 공포와 재미, 감춰뒀던 비하인드까지 모두 담은 MBC [심야괴담회] 시즌1 최종회는 오늘(31일) 밤 10시 30분 공개된다. 이후 잠시 재정비의 시간을 가진 후, 더욱 무서워진 [심야괴담회] 시즌2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예약일시 2022-03-31 08:00